본문 바로가기
좋은노래모음/Michael Jackson

[마이클 잭슨 8집] Can't Let Her Get Away (듣기/가사 해석)

by mithras 2021. 10. 30.
반응형

 

 

 

 

 

 

[마이클 잭슨 8집] Can't Let Her Get Away (듣기/가사 해석)

 

 

 

[마이클 잭슨 8집] Can't Let Her Get Away (듣기/가사 해석)

 

 

 

수록 음반 : Dangerous (1991)

작사/작곡 : 마이클 잭슨 / 테디 라일리

 

 

 

1991년 11월 26일에 발매된 마이클 잭슨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이자 성인 이후에 발매된 네 번째 앨범

 

 

 

 

Can't Let Her Get Away 

 

 

I thought she had to have it

난 그녀가 그걸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어
Since the first time she came

그녀가 처음 왔을 때부터
Who knows the situation

누가 그 상황을 알겠어
Mysteries remain

미스터리들이 남았어
And now I wonder why

그리고 지금 나는 궁금해
I breakdown when I cry

내가 울 때 왜 난 무너졌을까
Is it something I said

내가 한 말인가
Or is it just a lie

아니면 그냥 거짓말인가
(Is it just a lie)


I try so hard to love you

난 당신을 사랑하려고 많이 노력해
Some things take Time and shape

어떤 것들은 시간이 걸려
I think the whole world Of you

내 생각에 너의 모든 세상은
Your thoughts of me remain

나에 대한 너의 생각은 남아 있어
I'll play the fool for you

너를 위해 난 바보같이 굴게
I'll change the rules for you

너를 위해 내가 규칙들을 바꿀 거야
Just say it and I'll do

말만 해, 내가 할게
Just make this thing Come true

이것들을 현실로 만들어
(Make this dream come true)

이 꿈을 현실로 만들어
If I let her get away

만약 내가 그녀를 떠나보낸다면
Though I'm begging On my knees

무릎 꿇고 빌면서도
I'll be crying everyday

나는 매일 울 거야
Knowing the girl That got away

떠난 그녀를 알아


I can't let
I can't let her get away
I can't let
I can't let her get away
I can't let
I can't let her get away
I can't let
I can't let her get away

난 그녀를 떠나보낼 수 없어


I tried to mastermind it

난 그걸 고쳐보려고 했어
By saying let it be

그냥 내버려두라고 말함으로써
But evertime I did it

그런데 내가 그럴 때마다
The hurt came back at me

상처가 나에게 돌아왔어
I told you that I need you

난 네가 필요하다고 수천번 말했었잖아
A thousand times and why

그리고 왜
I played the fool for you

내가 너를 위해 바보같이 구는지
And still you said goodbye

그런데도 넌 작별인사를 했어
(Still you said goodbye)

그런데도 넌 잘가라고 말했어

 

If I let her get away

만약 내가 그녀를 떠나 보낸다면

Then the world will Have to see A fool who lives alone

그럼 세상은 홀로 사는 한 바보를 보게 될 거야
And the fool who Set you free

너를 놔준 바보를..
I can't let
I can't let her get away

나는 그녀를 떠나보낼 수 없어
I can't let
I can't let her get away

나는 그녀를 떠나 보낼 수 없어
I can't let
I can'

그럴 수 없어..

 

 

[자료 : 구글, 나무 위키 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