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상&손금

[관상] "반드시 피해야하는" 관상 10가지

by mithras 2021. 3. 9.
반응형

 

 

 

 

 

 

 

 

사기꾼, 이간질러, 배신자들을 

당하기 전에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면 참 좋겠죠? 

 

 

그래서 정리했어요. 

참고로 연세가 많아 피부가 처진 사람이나

너무 말라서, 혹은 너무 살이 쪄서 그런 사람은 이에 해당 안되고, 

평범한 체중에 나이가 많지 않은데도 이러한 관상을 갖고 있다면 조심하세요.

 

 

중국 관상 자료입니다!

 

이런 사람은 가까이하지도 말고,

알게 되더라도 반드시 피해야 한다는 관상 특징 총정리~!

 

 

범죄자

 

 

 

[관상] "반드시 피해야하는" 관상 10가지

 

 

 

 

1. 입술이 가늘고 입꼬리가 처진 사람 (嘴角下垂)

입술이 가늘고 입꼬리가 처진 남자는 비교적 비관적이며 자학적인 성향이 있고, 주변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가혹하며, 대인관계가 매우 좋지 않다. 

입술이 가늘면서 입꼬리가 처진 여자는 불평이 심하고, 원한을 품고 있다가 복수를 하며, 남을 이용해 자기 잇속을 챙기는 것을 가장 좋아하고 성실하지 않다. 사람 됨됨이가 쩨쩨하고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이다. 

 

 

 

2. 눈꼬리가 처진 사람 (两眼后端向下)

눈의 뒤쪽이 아래로 처진 사람은 마음이 독하며, 악랄하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다른 사람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화가 나게 한다면 이런 사람들은 속에 품고 있다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복수하고야 만다.

반드시 주의해야 하는 관상이다. 

 

 

 

 

3. 좁은 이마에 세로 주름

이마의 천정(天庭)이 좁고, 이마에 세로 주름이 있는 사람이다.

특히 화가 났을 때 세로 주름이 더 뚜렷해지고, 두 눈썹이 어지럽고 거의 연결되어 있는 이런 관상을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마음이 좁고, 눈앞의 작은 이득만 쫓으며, 불평이 많고, 사소한 일로 논쟁을 계속한다. 

이런 사람들이 기분이 나쁠 때는 온갖 방법으로 복수하며, 화가 풀린 후에야 비로소 그만두려고 한다.  

 

 

 

4. 코끝만 빼고 납작한 코 (除了鼻尖处,都比较扁平)

콧방울에 살이 없고, 코끝만 빼고 납작하다는 느낌을 주는 사람은 항상 속마음에 불만이 많고,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해서는 복수하고 앙갚음하며, 반드시 심적 고통을 겪게 만든다. 

 

범죄자
기숙사 장롱에 시체보관했던 연쇄살인마 대학생

 

5. 매부리코 (鹰钩鼻)

매부리코는 콧날이 뾰족하고, 코에 살이 없으며 코가 전체적으로 구부러져 마치 매부리처럼 보인다. 

매부리코인 사람은 매우 음험하고, 이기적이며 냉정하고, 이익을 위해서라면 주위의 친지들을 팔아넘기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6. 삼각형 눈 (三角眼面相处事心狠手辣)

삼각형 눈인 사람은 마음이 악랄하고 독한 것 외에도 사심이 많고, 가식적이며, 간사하다.

이런 사람들은 마음이 너무 좁아서, 만일 그와 이해관계를 다툰다면 반드시 원한과 앙심을 품고 보복할 기회를 노릴 것이다.

 

삼각형 눈

 

 

7. 삼백안 (三白眼)

삼백안(三白眼)은 검은 눈동자 양옆과 위나 아래에 흰자가 보이는 눈을 말한다.

삼백안을 가진 사람은 냉혹하고 무자비하며 이기적이고 자신의 이익과 득실만을 따지며, 남의 기분은 신경 쓰지 않는다. 

또한 강렬한 욕심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복수심이 아주 강하다. 

 

 

 

 

8. 심하게 튀어나온 눈썹뼈 (眉骨突出)

눈썹 뼈가 튀어나온 사람은 통제욕이 강하고, 다른 사람의 의식을 지배하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의 생각과 계획에 따라 일을 해야 한다.

관계가 가까운 사람일수록 그 통제의 강도가 세고, 그중에서 가장 큰 상처는 바로 파트너이다. 이런 성격인 사람은 정신병적으로 배우자를 통제하려 하며, 마음에 불만이 있으면 폭력을 행사하는데, 여성은 이러한 남자를 반드시 피해야 한다.

반응형

 

 

9. 검은 눈동자가 작고, 쥐 주둥이 (蜂目鼠吻)

 

쥐나 벌의 눈과 같이 눈알이 매우 작고, 입꼬리가 쥐처럼 뾰족한 입을 말한다.

이런 원숭이와 비슷한 관상을 가진 사람은 매우 음험하고 잔인하며, 계산적이다.

억지를 부리기 좋아하고 속마음이 매우 악랄하며 이기적이라 자신의 이익만 생각한다.

 

그러나 이런 사람들이 언변이 좋으며, 특히 위장을 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잘 이용하며, 겉과 속이 다르다. 

 

 

 

10. 풍자면 (风字面)

풍자면(风字面)이란 얼굴의 윗부분은 좁고 아래쪽이 넓어 턱뼈가 바깥으로 튀어나온 관상을 말한다.

 

이런 사람은 성격이 너무 거칠고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면서도 끝까지 잡아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전혀 듣지 않는 고집불통이다.

집요하고 강인한 심성으로 흔들리지 않으며, 일정한 성과를 거둔 후에는 권세를 믿고 남을 속이기 쉽다.

또한 복수심이 강하다. 만약 당신이 그를 불쾌하게 한다면 아무리 사이가 좋아도, 즉시 태도를 바꿔서 무자비한 복수를 할 수 있다. 게다가 손찌검은 무자비하고, 용서하지 않는다.

 

풍자면 (风字面)

 

 

[자료 : 바이두, hottim.com, sohu.com, 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