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 원두커피 추천

by mithras 2021. 9. 12.
반응형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 원두커피 추천

 

 

 

 

 

원두커피가 떨어졌네요, 

요즘 믹스커피가 많이 당겼지만 늘어나는 뱃살 때문에

이번 한타임도 원두커피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엔 분쇄 원두 어떤 걸 살까 하다가 

직구 뒤적뒤적 ,, 

 

그러다 찾았어요

 

오~ 

통도 이쁘고, 용량도 대용량에 

150년 역사를 가진 미국 커피회사 브랜드라..

 

ok~! 일단 믿음이 갑니다. 

주~~ 문!

 

 

 

 

[Folgers] 폴저스 미디엄 그라운드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일단 통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 

손잡이까지 있으니~ 커피 다 마시면 화분으로 쓰던지, 그냥 잡동사니 넣는 통으로 써도 되겠네요~~ 

 

베리 굿입니다~!  

★★★★★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865g , 가격은 1만 4천 원 조금 넘었네요.

 

가성비도 좋은 미국 커피 ~ 

뜯어볼게요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깔끔한 은박 포장지를 뜯으면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구수한 커피 향이 솔솔~

자동으로 "아~ 좋다" 이 말이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약간 스댕 맛(?)에 스댕 향기(?)나는 커피를 꺼려하는데요,

이건 일단 그런 향이나 맛이 전혀 없어요. 

 

간혹 저렴이 커피숍 가면 나는 스댕 맛 커피들이 있는데,, 

스댕 맛을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 

 

숟가락 계속 쪽쪽 빨면-_-;;; 나는 맛..?? 

 

 

 

아무튼 그런 맛이나 향이 안 나서 너무 좋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미디엄 그라운드라 그런지 확실히 

아주 곱게 갈린 커피는 아니에요. 

 

이제 맛을 봐야겠죠?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커피를 두 숟갈 퍼 담고 

뜨거운 물을 부었어요~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커피 맛은 

 

커피 본연의 쌉쌀한 맛이 있긴 하지만 

인위적인 듯한 탄맛, 쓴맛은 없어요. 

신맛도 없고, 

 

약간 쌉쌀하면서 구수하네요 :)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맛도 향도 구수하고 좋긴 하지만 

오래 남는 진한 맛이나 향은 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그 가볍고 부드러운 쌉쌀함과 고소함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내돈내산 리뷰] Folgers 폴저스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저는 재구매 의사 100%예요. 

 

개인적으로는

인위적인 듯한 향이나 맛이 안나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원두커피는 이거 마시면 되겠네요 :) 

 

 

 

 

 

[Folgers] 폴저스 미디엄 그라운드 커피 클래식 로스트 865g

 

1. 케이스 : ★★★★★

        (보관하기도 좋고, 나중에 화분으로 사용해도 너무 예쁠 것 같아요)

 

2. 가성비 : ★★★★☆

        (국내 더 저렴한 원두커피도 있지만, 일반적인 원두 커피 가격에 비교하면 정말 가성비 좋습니다)

 

3. 향   기 : ★★★★☆

        (커피 내릴 때마다 깊고 구수한 향에 "아~ 좋다"가 절로 나와요, 단지 아주 진한 향은 아닌듯하여 별 하나 제거)

 

4. 커피맛 : ★★★★★

        (인위적인 듯한 쓴맛, 신맛이 없고, 가벼운 듯 고소하고 부드러운 쌉쌀함이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