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메이저카드

[타로카드 해석] 19. 태양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18.
반응형

 

 

 

 

 

 

 

The Sun

태양 카드

 

 

[타로카드 해석] 19. 태양 (정/역방향)

정렬과 낙천주의

 

 

 

 

태양(XIX) 카드는 희망, 에너지 및 억제되지 않는 낙관론을 나타내며, 종종 중요한 업무의 수행과 관련이 있다.

 

 

한 아이가 태양의 착실하고 잔잔한 시선 아래 하얀 말 위에 팔을 벌리고 있다.

오렌지색 천이 하늘로 솟아오르며, 배경에는 네 개의 해바라기가 피어 있다.

노란 꽃 화환을 쓰고 있는 아이는 순수함과 기쁨을 상징한다. 미소와 함께 두 팔을 벌려 자신감을 발산한다.
백마의 머리는 숙여져 있어 자연계와의 화합, 연관을 상징하고, 말을 옆에 주황색 천은 활력과 움직임, 행동을 상징한다.

 

 

 


< 개인으로서의 태양 카드 >


태양 카드는 낙천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들을 나타낸다.

그들은 그들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긍정의 빛을 발하고, 그들의 수행원들이 기운을 얻고 다시 활기를 띠게 한다.

 

긍정적인 영향력을 퍼뜨리고 주변 사람들을 이끌며, 인생 목표를 달성하도록 고무시킬 수 있는 직업에 가장 적합하다.

이러한 모범적인 자신감과 함께 명확성과 방향성도 생겨난다.

하지만 태양은 때때로 너무 밝게 빛나고 어떤 상황의 현실에 눈이 멀게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양의 합리성은 전형적으로 그가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성공으로 이끄는 길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정방향 태양카드

 

1. 정방향 태양 카드

 

① 해석 

정방향 태양 카드는 기운을 돋우는 신호이다.

태양의 긍정적인 영향이 흥미로운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줄 것이기 때문에, 머리를 먼저 충전하고 여러분의 노력에 온전히 투자하라.

 

 

② 사랑 

태양과 같은 자신감으로, 여러분은 자신과 주변 사람들 모두를 사랑한다.

여러분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자기 성찰과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능력이 여러분의 삶에 흥미로운 새로운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여러분에게 새로운 낭만적인 관계를 탐구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항상 곁에 있어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잊지 말고, 그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표현해 보는 것도 좋다.

여러분의 사랑은 그들의 삶에서 긍정적인 힘이고, 그들은 여러분과 더 자주 함께 하려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연애를 하고 있다면, 태양은 그것에 대해 밝은 미래를 나타낸다.

여러분의 신뢰는 여러분의 파트너에게까지 확장되며, 파트너에게는 계속해서 감사하고 신뢰하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태양은 개방성과 명확한 의사소통을 장려합니다.

태양은 또한 미래에 중요하고 긍정적인 사건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의 소울메이트를 찾거나, 결혼하거나, 심지어 아기를 갖는 것은 무엇이든 가능하다.

 

 

③ 커리어

전문적인 업무에서 특히 태양은 훌륭한 징조이다.

여러분의 참여는 특정 프로젝트의 성공에 결정적일 것이며, 여러분의 노력과 낙관적인 전망은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이다.
힘든 일과 당신의 밝은 기질이 성과를 거두어, 당신이 직업적으로 새로운 높이에 도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는 동료 및 상사와의 관계 개선을 의미할 수도 있으며, 또한 여러분이 승진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 성공은 전적으로 여러분의 몫이므로, 여러분의 노력의 성과를 즐기고, 여러분의 성취를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 것을 잊지 마라.

 

 

④ 금전 

당신의 업무가 잘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재정 상태는 긍정적으로 보인다.

부업으로 약간의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볼 수도 있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빚도 갚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동안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한 보상이니, 즐겁게 쇼핑을 하는 것도 좋다. 

 

 

⑤ 건강 

여러분의 인생관과 심리적 행복은 여러분의 신체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지금은 새로운 취미나 스포츠를 시도하기에 완벽한 시기이다.

 

 

 

 

역방향 태양카드

2. 역방향 태양 카드

 

① 해석 

역방향 태양 카드는 자신감과 낙천주의라는 강력한 감정이 여러분의 삶에서 부정적인 존재에 의해 차단되거나 가려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은 영감이 없고 의욕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이 상태는 일시적인 것에 불과하니 안심하라.

이 카드는 또한 여러분이 지나치게 자신만만하다는 것을 나타낼지도 모른다.

그로 인해 감당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한 걸음 물러서서 스스로를 재평가해 보라.

 

 

② 사랑 

싱글인 경우, 잠재적인 파트너를 만날 때 지나치게 자신만만하거나 이기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다.

자신감은 매력적이지만, 지나치면 좋지 않다. 


연애 중이라면, 여러분은 파트너가 솔직하지 못하거나 중요하지 않다고 느끼고 있을 수 있다.

 

 

③ 커리어

역방향 태양 카드는 여러분이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는 것을 나타낼지도 모른다.

아마도 여러분의 동료나 상사가 여러분의 제안에 잘 반응하지 않았을 것이고, 업무에 대한 성과가 그리 잘 나타나지 않았을 것이다.

 

또한 이 카드는 여러분 자신에게 불가능한 목표를 주었음을 의미할 수도 있고, 따라서 실패에 대비하라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무엇이 여러분이 직장에서 번창하는 것을 방해하고 있는지 알아보라.

아마도 당신은 자신감을 회복하기 위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반응형

 

④ 금전 

지금은 아마도 많은 돈을 쓰거나 중요한 재정적인 결정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닐 것이다.

꼭 해야 한다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들여 그 수치를 검토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접근법이나 의견을 가진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야 할 것이다.

역방향 태양 카드는 또한 여러분의 전망이 지나치게 비관적이라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다.

당신의 상황은 보이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금전적인 결정은 주의하여 진행하되, 너무 비관적일 필요는 없다.

 

 

⑤ 건강 

정방향 태양 카드는 낙관론을 불러일으키는 반면, 역방향 태양은 여러분이 기분이 좋지 않고 의욕이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여러분이 신체나 심리적인 건강에 대해 걱정하고 있거나 비관적이라고 느낀다면, 병원에 가보는 것도 좋다.

 

 

 

3. Yes or No 질문

 

태양 카드 =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