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메이저카드

[타로카드 해석] 17. 별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18.
반응형

 

 

 

The Star

 

타로 - 별카드

 

 

[타로카드 해석] 17. 별 (정/역방향)

지혜와 부동

 

 

 

 

별(XVII) 카드는 창의력, 희망, 그리고 낙천주의를 상징하며, 당신의 예술에 재투자할 것을 촉구한다.

또한 자신과 타인 모두에게 믿음을 지키라고 말한다. 

 

 

별 카드에는 연못가에 순진하게 무릎을 꿇고 있는 에덴동산의 이브를 연상시키는 여성이 그려져 있다.

낙천주의는 종종 미숙한 경험의 결과이기도 하다. 그러나 이 경우 여성의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인 전망은 근본적인 진실에 대한 이해에서 기인할 수 있다.

 

그녀의 오른쪽 항아리는 연못으로 흐르고, 왼쪽은 땅으로 흘러간다.

땅에 부은 물은 다시 강으로 흘러가고, 연못에 부은 항아리는 단순히 전체로 더해진다.

이것은 피할 수 없는 것과 싸우는 것의 허무함과 우리의 운명을 받아들이는 것이 어떻게 문제를 단순화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지구에 물을 붓는 것은 생명의 원에 대한 기여로도 해석될 수 있다.

자연에는 탐욕의 여지가 없다. 지구는 과도한 물을 거부하고 그것을 연못으로 돌려보낸다.

하늘에는 7개의 작은 별들과 1개의 큰 별이 이 여성을 지켜보고 있다.

7개의 작은 별들은 7개의 차크라를 나타내며, 8개의 별들은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힘(타로 8번째 힘 카드)을 연상시킨다.

 

 

 

 

< 개인으로서의 별 카드 >


별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아티스트이다.

직업이 아티스트일 수도 있지만, 타고난 예술적 재능이 뛰어난 사람일 수 있다.


악기를 배우거나, 그림 수업을 신청하거나, 디지털 아트를 해보는 등 새로운 예술적 방법을 모색하는 데 시간을 보내 보는 것도 좋다. 당신의 예술적 재능은 세상을 밝게 할 것이다. 

당신이 예술가라면, 작품을 공개하거나 가까운 예술가들과 공유하는 것을 고려해 볼 때가 될 수도 있다.

이러한 열정을 따르는 것이 예상보다 빨리 성공으로 바뀔지도 모른다.

 

 

 

 

 

 

1. 정방향 별 카드

 

① 해석 

별 카드는 운이 좋아져 지금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임을 나타낸다.

여러분이 마음속으로 따라야 할 올바른 길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긍정적인 전망은 정당하다.

 

 

② 사랑 

연애하는 사람들은 이제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때이다.

같이 살거나, 새로운 취미를 함께 할 때가 될 수도 있다. 특히 여러분 둘 다 전에 시도해보지 않았던 것을 선호한다.

만약 당신이 미혼이라면, 당신은 오래 걸리지 않아 좋은 연인을 만날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의 원래 이상형은 아닐 수도 있다. 당신의 연애 생활에 있어서 변화가 필요하며, 연인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좋다. 

 

 

③ 커리어

새로운 기회에 열려 있으니, 새로운 기회가 나타났을 때 그 기회를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것은 승진, 잠재 고객, 또는 해외 취업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상황에 만족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더 푸른 목초지를 찾기 시작할 좋은 때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 공공 서비스 또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업종을 생각해 보는 것이 적합하다.

 

 

④ 금전 

지금은 경제적으로 좋은 시기이다.

적은 투자를 몇 번 하는 것은 결국 결실을 맺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별 카드는 재정적인 행운의 상징이지만 무한한 행운은 아니고, 작은 도약이다.

위험을 잘 계산하여 재정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⑤ 건강 

별 카드는 건강에 관한 한 가장 좋은 카드 중 하나이다.

사소한 의학적 고민이 있었다면 간단한 검진만으로도 안심할 수 있다.

당신은 모든 신체검사를 당당히 통과할 것이다.

 

 

 

 

 

타로-역방향 별카드

 

2. 역방향 별 카드

 

① 해석 

역방향 별 카드는 일반적으로 비관적인 전망을 나타낸다.

친한 친구들이 여러분의 등을 찌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가끔 실망감을 느끼는 것은 정상이지만, 이런 상태에 머물러 있으면 인생에서 뒤처지게 될 것이다.

 

 

② 사랑 

만약 당신이 연애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것이다.

당신과 파트너 사이에 점점 더 멀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어쩌면 지루함과 환멸을 느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다시 좋은 관계로 되돌리고 싶다면, 두 사람은 오래되고 해결되지 않은 논쟁을 다시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 문제들을 한 번, 그리고 전체적으로 다루는 것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싱글인 사람들에게 별 카드는 여러분이 매우 외롭고, 나쁜 관계에 지쳤다는 것을 나타낸다.

여러분은 사랑을 완전히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장기적으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희망을 잃지 마라, 사랑은 기대하지 않을 때 찾아올 것이다.

 

 

③ 커리어

직장에서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은 한때 당신의 직업을 좋아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더 이상 당신의 야망을 만족시키지 못한다.

사실 이것은 일은 여러분에게 잘 맞는데, 여러분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일 수도 있다. 
자신의 상황을 재평가하고 다른 각도에서 일에 접근하려고 노력해 보는 것도 좋다.

여러분이 그 일을 선택했을 때의 열정을 재발견하거나, 아니면 이제 나아갈 때라고 결정할지도 모른다.

 

 

④ 금전 

재정적으로, 역방향 별 카드는 예산을 재검토하라는 요구이다.

사실상 여러분의 재정 상태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좋을 것이다. 당신의 재정 상태를 조사해 보면서 목표를 세우는 것도 좋을 것이다. 

 

 

⑤ 건강 

현재 건강은 비교적 양호하지만 스스로 너무 비관적일 수 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은 올바른 사고방식에서 시작된다.

우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어떤 걱정거리를 잠재우기 위해 진찰을 받거나 건강 검진을 받는 것도 좋다. 

 

 

 

 

3. Yes or No 질문

 

별 카드 =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