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정보/유명인사

화웨이 막내공주 "야오안나(姚安娜)" 사진모음

by mithras 2021. 2. 7.
반응형

 

 

 

 

 

 

 

중국 화웨이(HUAWEI) 런정페이 회장의 막내딸 야오안나~! 

"파격 공주"라는 이미지를 내세우며 얼마 전 가수로 데뷔해 화제가 되고 있죠

 

누군지 볼게요~

 

 

 

화웨이 회장 런정페이( 任正非), 야오안나, 야오링

 

 

화웨이 막내공주 "야오안나(姚安娜)" 사진모음

 

 

 

 

야오안나(姚安娜)는 화웨이 창업자 런정페이(任正非) 회장의 막내딸이다. 런정페이 회장의 두 번째 부인 야오링과의 딸이며 야오안나는 어머니의 성을 따랐다고 한다. 

 

국적은 미국으로 알려졌으며, 발레 특기생으로 하버드 대학에 입학해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다.

야오안나는 상류층 모임에 활발히 참여하는것으로 알려졌다.

 


야오안나는 2021년 1월 가수로 데뷔했다.

연습과정을 담은 영상이 공개된 지 3일 만에 조회수 2천만을 넘었으며 데뷔곡 뮤비는 재생순위 1위를 했다. 또한 잡지 커버 모델로 데뷔하지 이틀 만에 프리미엄 자동차 모델의 전속모델이 됐다.

 


화웨이 측에서는 상표권 방어를 위해 야오안나의 이름과 관련된 명사들을 상표 등록했지만, 정작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은 냉소적이다. 이로 인해 화웨이 최고경영자(CEO) 런정페이는 공권력의 사적 사용이라는 비난을 받아 회사 내부 게시판에 올린 글을 통해 딸 야오쓰웨이(姚思爲)의 이름 등을 회사 상표권으로 등록하도록 한 경위를 설명하고 임직원들에게 사과를 했다. 

 

 

일반인들은 오디션에 참가해 합격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반해 야오안나는 데뷔 발표를 하자마자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는데, 이것이 중국 네티즌들의 부정적인 반응을 일으킨 이유 중에 하나로 분석되고 있다.  

 

 

 

 

 

< 야오안나 (姚安娜) 사진 모음 >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姚安娜)

 

야오안나의 생일파티 사진

 

야오안나의 생일파티 사진
야오안나의 생일파티 사진

 

야오안나(姚安娜)

 

 

[자료 : 구글, 바이두 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