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중국자료)/사람

[피] 꿈해몽 /피 꿈/ 피 흘리는 꿈 /피 나는 꿈 /피 묻은 꿈 /무료 꿈해몽

by mithras 2022. 5. 9.
반응형

 

 

 

 

 

 

 

 

 

 

 

 

 

[피] 꿈해몽 /피 꿈/ 피 흘리는 꿈 /피 나는 꿈 /피 묻은 꿈 /무료 꿈해몽

 

 

 

 

일반적으로 피와 관련된 꿈은 매우 좋은 길조로 보며, 피가 묻는 꿈은 많은 복을 얻게 된다는 것을 나타낸다. 

 

 

 

▶ 전체 꿈해몽 목록 보기

 

 

[피] 꿈해몽 /피 꿈/ 피 흘리는 꿈 /피 나는 꿈 /피 묻은 꿈 /무료 꿈해몽

 

 

 

 

 

1. 피를 본 꿈

꿈에서 피를 보면 부(富)의 증가를 예고하는 길조(吉兆)이다.

 

갑자기 피가 솟구치는 꿈은 당신의 내면의 강렬한 열망이나 자신의 희생정신을 나타낼 수도 있다. 

여자가 꿈에서 피를 보면 임신을 암시할 수 있으며, 남자가 피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성적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다. 

 

 

2. 피가 흘러 강이 되는 꿈

당신의 운세가 상승함을 의미한다. 

당신이 현재 어떤 일에 종사하고 있든, 혹은 어떤 일을 준비 중이든 모두 순조롭고 성공할 것임을 의미하며, 미래에 큰돈을 벌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3. 피 흘리는 꿈

재물복이 상승한다. 

 

 

4. 피를 토하는 꿈

몸이 건강해진다. 

기침을 하다가 피를 토한(각혈) 꿈은 당신의 재물운이 매우 좋아져 부자가 될 것임을 예고하는 길조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피를 토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인간관계가 매우 좋아진다. 

 

 

5. 수혈받는 꿈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거나 좀 더 생기 있는 삶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재산에 변화가 생길 수 있다. 

 

 

 

6. 머리에 피가 나는 꿈

가까운 미래에 어려움이 닥칠 수 있음을 예고한다.

그러나 단호한 의지를 가지고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전진한다면 큰 수확을 얻을 수 있다. 

 

이마에서 피가 나는 꿈은 남과 다툴 징도이다.

눈에서 피가 나는 꿈은 매우 흉하다. 슬픔으로 울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 

 

 

 

7. 코피 나는 꿈

당신의 운세가 떨어졌다는 것을 나타내며, 매사가 뜻대로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나쁜사람이 꼬일 수 있다. 

또한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8. 눈에서 피가 나는 꿈

당신의 운세가 상승하고 있다. 

 

 

9. 싸우다가 피를 본 꿈

재물운이 좋아지고 급여가 인상되거나 부수입이 많아질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길 수 있고, 재정 상태가 좋게 풀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10. 혀에서 피가 나는 꿈

구설이 사라지고, 성적이 상승한다. 이로움이 많다.

 

 

11.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재산 손실을 예시하는 것이니 사기꾼을 조심해야 한다. 

 

 

12. 팔에서 피가 나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해 재물 손실이 생길 수 있다. 

 

 

13. 허리, 다리에 피가 나는 꿈

사업도 발전하고 돈도 많이 벌어 생활이 편안해진다. 

 

 

14. 발이 다치거나 피가 나서 멈추지 않는 꿈

당신의 수하(아랫사람)가 당신을 배반해 손해가 생긴다. 

 

 

15. 바지에 피가 묻은 꿈

생활하는 데 행복하지 않고, 쉽게 다른 사람의 멸시, 냉대를 받게 된다. 

 

 

16. 다른 사람이 피흘리는 것을 본 꿈

다른 사람이 피를 흘리는데 당신은 내심 기뻤다면 당신이 그 사람에 대한 적의(敌意)가 있음을 의미하며, 그 사람을 공격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음을 나타낸다. 

 

반응형

 

 

 

17. 자신에게 흐르던 피가 점점 마르는 꿈

생명이 위태로워지거나 주변사람을 떠나보내는 슬픔이 생길 수 있다. 

혹은 손실이 생길 수 있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며, 심한 경우 파산할 수도 있다. 

 

 

18. 침을 뱉었는데 피가 보인 꿈

오랜 소원이 마침내 실현되고, 숙원이 이루어져 결과를 보게 된다. 

 

 

19. 수술 중에 피를 흘리는 꿈

직업에 걱정스러운 변동이 생길 수 있다.

 

 

20. 피를 밟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성공한다. 

 

 

21. 뱃속에 피가 가득 차 있는 꿈

그만큼 많은 돈을 벌게 된다. 

 

 

22. 침대나 옷에 핏자국이 있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침대나 옷에 핏자국이 있으면 당신이 심각한 병에 걸리거나 형사 사건에 연루될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침대나 옷에 핏자국이 있는 것을 본 꿈은, 당신이 적을 해치울 수 있으며, 당신의 상대방(적)이 크게 패할 것임을 나타낸다. 

결혼한 사람의 침대에 피가 있었다면, 배우자나 연인의 외도를 의미하기도 한다.

 

 

23. 피를 마시는 꿈

이득을 보고 부자가 된다. 

 

 

24. 꽃밭에서 피가 솟구치는 꿈

당신의 용감하고 단호한 모습으로 사람들의 칭찬을 받게 된다.

 

 

25. 다른 사람이 칼이나 무기 등에 찔려 그 피가 자신의 몸에 묻은 꿈

만약 칼에 찔린 사람을 당신이 도와주었다면, 금전적 이익이 생긴다. 

 

 

27. 사람이나 동물의 머리가 잘려 피가 솟는 것을 본 꿈

큰돈을 벌게 되고, 사업이 흥성하고 명성을 크게 떨치게 된다.  

 

 

 

28. 피 묻은 옷 꿈

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은 재산상의 손실, 가난해짐을 나타낸다.

피 묻은 옷을 감추는 꿈은 자신의 잘못을 감추려고 노력한다는 뜻이다. 

 

다른 사람의 옷에 피가 묻어 있는 것을 본 꿈은, 꿈속에서 본 그 사람이 재앙을 당하거나 예측하지 못한 변고를 당할 수 있다. 

 

다른 여성의 피가 자신에게 묻었다면 새로운 연인을 만난다.

자신의 허리에 피가 묻었다면 관직을 맡게 되고, 허리춤에서 피가 솟아오르면 매우 길하다. 

 

 

29. 자신이 칼에 찔려 피를 흘린 꿈

다른 사람과 술과 음식을 함께 즐기게 된다.

 

 

30. 칼을 들고 서로 싸우거나 죽이다가 피를 본 꿈

길조이다. 매우 길하다. 

 

 

31. 피를 뿌리는 꿈

재물의 손실을 막아야 한다.

 

 

32. 온 몸에 피를 흘리는 꿈

부귀 빈천을 막론하고 반드시 봉록을 받는다. 

베인 곳에서 피가 나면 대길(大吉)하다. 

 

 

33. 피가 담긴 그릇을 집으로 가져오는 꿈

매우 길하고 나쁜 액을 막을 수 있으며, 장수한다. 

 

 

34. 길에 피가 낭자한 것을 본 꿈

밖으로 나가면 큰돈이 들어온다. 매우 좋은 징조이다. 

 

 

35. 사슴 피를 마시는 꿈

병을 물리치고 장수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