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정보/미스터리

[중국 - 사도인(赊刀人) 예언] 2022년 8월에 눈이 내린다??!!?

by mithras 2022. 3. 3.
반응형

 

 

 

 

 

 

 

 

 

 

 

 

 

[중국 - 사도인(赊刀人) 예언] 2022년 8월에 눈이 내린다??!!?

 

 

 

 

미스터리 분야에 관심이 많아 비교적 많은 예언서들이나 미스터리, 예언 글들을 오래전부터 유심히 읽어봐 왔는데요 

 

얼마 전 중국 추배도 예언처럼 정말로 전쟁이 일어나서 신기했어요. 

아마 미스터리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흥미롭게 읽지 않으셨을까 해요. 

 

참고로 추배도 예언 중에서 2차 대전에 일본이 패하고 떠나는 것도 비교적 정확히 표현되어 있던데, 

그건 지난 예언이라 올리진 않았네요. 

 

 

어쨌든, 2022년을 예언하는 "중국 사도인 예언"도 

관심은 있었지만 설마~ 하는 마음에 글을 안 올리고 있었는데요 

 

최근 정말 전쟁이 일어났고, 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3차 세계 대전으로 번질 수 있을 것 같아 혹시 사도인 예언이 그와 연관돼서 일어날 수 있지 않을 까하는 생각이 들어 그 내용 올려봐요. 

 

 

 

사도인
[중국 - 사도인(赊刀人) 예언] 2022년 8월에 눈이 내린다??!!?

 

 

 

1. 사도인(赊刀人) 

 

사도인이란 중국에서 칼을 외상으로 팔고 나중에 와서 돈을 받아가는 사람들을 말한다. 

 

이들이 칼을 판매하는 것은 그저 형식적인 것이고, 세상 사람들에게 예언을 전달해 주기 위해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이라고 하는데, 사도인은 도가(道家)에 속하며 자칭 귀곡자(鬼谷子)의 문하의 제자들로 기문둔갑에 정통해 생사를 점치고 미래를 예지 하는 것을 자신의 임무로 삼는다고도 한다. 

 

 

 

 

2. 유명한 사도인 예언 기록

 

청나라 함풍 신유년, 절강성 봉화현 경내에 외지에서 작은 배를 타고 해안으로 온 몇몇 사람들이 노점을 차리고 칼을 팔았다. 구매자를 만나면 그들은 가격은 계산했지만 돈을 받진 않았다. 

대신 지금 쌀 한 되에 80문인데 나중에 18문이 될 때 돌아와서 돈을 받겠다고 했고, 사람들은 다 이들이 미쳤다고 조롱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18년이 지난 광서 원년이 되자 황제가 민생 안정을 위해 쌀 가격을 조정하게 했고, 그 결과 쌀값이 정말로 한 되에 18문으로 떨어졌다. 

이에 칼을 샀던 사람들은 이 일을 기억하고는 신기하게 생각했고, 이들을 사도인이라 부르게 되었다.

 

머지않아 사도인이 찾아와 돈을 수금했는데, 영파부 관원이 이들을 체포하려 했지만, 사도인들은 마치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었다는 듯이 이미 흔적조차 보이지 않았다. 

 

 

 

[중국 - 사도인(赊刀人) 예언] 2022년 8월에 눈이 내린다??!!?
[중국 - 사도인(赊刀人) 예언] 2022년 8월에 눈이 내린다??!!?

 

 

 

 

 

3. 최근 예언 

 

(1) 2020년 10월 22일, 예악(豫鄂) 경계지역의 신현에 나타난 사도인. 

 

그 사도인은 번화한 도시의 길거리에 좌판을 깔고 두 개의 칼을 138위안에 팔았다. 

사도인은 내년(2021년) 10월 22일에 돈을 받으러 올 건데, 만약 구입한 사람이 그때까지 살아 있다면 돈을 받을 것이요, 만약 그 사람이 없다면 칼값은 받지 않겠다고 말했다고 한다. 

 

---> 예언 적중 : 2021년 7월 중국의 하난 정주지역, 신향, 개봉 등의 지역에서 예상치 못한 폭우로 인해 많은 사상자가 있었고, 8월에는 후베이의 많은 지역에 폭우로 인해 수천 명이 사망했다. 

 

 

 

(2) 2021년 7월 24일, 후베이성(湖北省) 홍안현과 하난성(河南省) 신현의 경계지역에 나타난 사도인.

 

가장 최근인 2021년 7월에 나타난 사도인은 길거리에서 칼과 가위를 외상으로 팔면서,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내년(2022년) 8월에 눈이 내리면 돈을 받으러 올 것이지만, 눈이 내리지 않는다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4. 의견들 

 

(1) 극단적인 기후변화를 경고한 것이다. 

최근 몇 년이래 기후변화로 인한 이상 현상들이 많이 있긴 했었는데요, 

2022년 8월에 눈이 내리면 돈을 받으러 오겠다는 사도인의 예언을 극단적인 기후변화로 인한 현상일 것이라고 해석하는 의견이에요. 

8월이면 한창 더운 여름인데, 아무리 기후변화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갑자기 추워져 눈이 정말 내리게 될 수 있을까요? 

 

 

(2) 핵전쟁을 예고한 것이다. 

핵전쟁이 발생하여 그 결과로 태양이 가려지고 추워지면서 눈이 내릴 거라는 의견도 있어요. 

이런 의견들이 이전 같으면 설마~할 수 있겠지만 정말로 전쟁이 시작된 시점에서 보니 꽤 그럴듯한 의견인 것 같아요. 

물론 사도인의 예언이 정확하게 맞는다고 가정한다면요. 

 

 

(3) 대형 화산 폭발로 인한 화산재를 말한 것이다. 

이런 의견은 눈이 내린다는 말을 다르게 해석한 것인데요, 

한여름인 8월에 눈이란 것이 진짜 눈을 말하는 게 아니라 눈처럼 보이는 화산재를 말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이에요. 

거대 화산 폭발로 인해 화산재가 눈처럼 쏟아지게 된다는 말일 수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만약 2번 의견처럼 핵전쟁을 예고한 것이라면,

눈이 내려도 사도인 또한 돈을 받으러 오긴 힘들 것 같은데..

조금 먼 곳에서 핵이 터지면 그래도 돌아다닐 수는 있는 건가 모르겠네요;;;

 

 

사도인의 예언이 옛날에는 10여 년 후의 미래를 말한 것들이었는데,

최근에는 바로 다음 해에 일어날 일을 예언하는 것처럼 그 기간이 짧아진 특징이 있다고 해요. 

이는 말세에 가까워져 큰 재앙이 자주 일어나기 때문이라고도 하는데, 정말일까요? 

 

인구가 많은 만큼 특이한 사람들도 많고,

일반적인 인간의 능력을 초월한 듯한 도인(道人)들도 많은 것 같은 중국. 

 

올해 8월에 정말 눈이 내릴 것인지, 얼마 안 남았으니 한번 지켜보죠 :)   

 

 

[자료 : zhengjian.org, baijiahao.baidu.com, 바이두 외]

 

 

 


 

< 예언 적중 2022.08.28 > 

 

와.. 뭐죠?

얼마전에 상하이에 우박이 떨어지더니..

정말 눈이 펑펑 내렸네요. 

 

 

 

설마설마 했는데

도대체 사도인들은... 정체가 뭘까요?

 

도를 많이 닦아서

경지에 오른 사람들일까요??

아니면 특별한 능력을 타고 태어난 사람들일까요??

 

흠,, 정말 미스터리하네요.

 

최근 또 사도인 예언이 있었다고 들었는데요,

 

붉은 배가 침몰하면 오겠다고 했다던데,

그건 조만간 중국 자료 더 찾아보고 올려야 겠어요

 


[사도인 2023년 예언]

https://youtu.be/JXMJiD7dcj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