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중국자료)/사람

[아내] 꿈해몽 /아내와 싸우는 꿈/아내가 죽은 꿈 /아내와 함께 있는 꿈 /아내가 짙은 화장을 한 꿈

by mithras 2022. 6. 19.
반응형

 

 

  

 

 

 

 

 

 

[아내] 꿈해몽 /아내와 싸우는 꿈/아내가 죽은 꿈 /아내와 함께 있는 꿈 /아내가 짙은 화장을 한 꿈

 

 

▶ 전체 꿈해몽 목록 보기

 

[아내] 꿈해몽 /아내와 싸우는 꿈/아내가 죽은 꿈 /아내와 함께 있는 꿈 /아내가 짙은 화장을 한 꿈

 

 

 

1. 아내를 본 꿈

가정이 매우 화목해진다. 큰돈을 벌게 된다.

 

- 아내가 즐거워하는 꿈 :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 죽은 아내를 본 꿈 : 곧 교양 있는 여자와 결혼하게 되고, 장차 당신의 사업에 조력가가 될 수 있다. 

 

 

 

 

2. 아내를 안은(포옹한) 꿈

아내와 헤어지거나 별거하게 된다. 

 

 

 

3. 시끄러운 아내를 얻은 꿈

생활이 번창하고 편안하고 행복해진다. 

 

 

 

4. 아내가 죽은 꿈

아내가 장수한다. 부부간에 매우 화목해진다. 

 

 

 

5. 아내와 싸운(다툰) 꿈

가족이 화목해지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된다. 

만약 현재 아내와 떨어져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곧 아내를 만나게 된다. 

 

- 아내와 치고받고(때리면서) 싸운 꿈 : 가족 중에 누군가의 건강이 급격하게 나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아내를 때린 꿈 : 재물을 잃게 된다. 

 

 

 

 

6. 아내와 함께 앉아 있던 꿈

가정이 화목해지고, 하는 일이 매우 순조롭게 잘 풀린다. 

 

 

 

7.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당신이 현실에 만족하지 못할 수 있다. 

그러나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부부 사이의 애정은 상승하여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된다. 

만약 현재 아내와 싸운 사람이 이 꿈을 꾸면 부부관계가 곧 좋아진다. 

반응형

 

- 아내가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는 꿈 : 당신의 명망이나 지위가 향상된다.

 

-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 흉몽이다. 아내에게 좋지 않은 재난(피가 날 수 있는 위험)이 생길 수 있으니, 평소에 더욱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외출 시에는 발밑과 머리 위를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 교통안전에도 더욱 주의해야 한다.  

 

- 아내의 외도 상대를 본 꿈 : 운세가 좋지 않다. 당신 주변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더욱 조심하는 것이 좋다.

 

 

 

 

8. 아내가 다른 사람과 간통하는 꿈

당신의 현실 상황이 너무 좋지 않을 수 있다. 

만약 쉽게 화를 낸다면 더 많은 것들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9. 아내와 함께 침대에 누워 있던 꿈

가족이 한마음이 되고, 금전적 수입이 늘어나게 된다.

가정에 기쁨이 가득해질 것이다. 

 

 

 

10. 아내가 인사불성(不省人事)이 된 꿈

아내가 출산을 하게 될 수 있으며, 곧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를 얻게 된다. 

 

 

 

11. 아내가 갑자기 쓰러져 혼수상태에 빠진 꿈

유산될 가능성이 있으니, 좋지 않은 징후가 있으면 제때 병원을 찾아 검사를 받아야 무사하고 평안할 수 있다.  

 

 

 

12. 아내와 같이 시장에 간 꿈

사업(하는 일)이 점점 더 좋아지고, 풍부한 수입을 얻게 된다. 

 

 

 

13. 누가 자신을 따라다녀 너무 무서웠는데, 자세히 보니 아내였던 꿈

부부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다. 

 

 

 

14. 아내와 같이 욕실이나 수영장에 들어간 꿈

당신의 사업(하는 일)이 번창하게 된다. 

재물운과 복이 따르게 되고,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된다. 

 

 

 

15. 아내와 함께 목욕하는 꿈

당신의 사업(하는 일)이 크게 발전하게 되고, 그 분야에서 대단한 명성을 얻게 된다. 

 

 

 

16. 아내가 목욕하는 꿈

사랑이 순탄치 않을 수 있다. 

부부간에 서로의 친밀도는 높아지지만, 서로 믿기 어려워져 애타는 나날을 보내게 될 수 있다.

 

 

 

17. 아내와 함께 결혼식에 간 꿈

두 사람 사이에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 약간 서먹해질 수 있다. 

 

 

 

18. 아내와 연회에 참석해 맛있는 음식을 먹은 꿈

집안에 재난이 닥칠 수 있으니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19. 아내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

잠시동안의 이별이 생길 수 있다. 

 

 

 

20. 아내가 떠난 꿈

운세가 나쁘지 않다. 당신의 신상에 여러 가지 일들이 생길 수 있고, 혹은 다른 사람의 선물을 받게 될 수 있다. 

 

 

 

21. 아내가 파마를 한 꿈

사업(하는 일)이 순풍에 돛을 단 배와 같이 순조롭게 발전한다. 

인간관계만 잘 관리한다면, 문제들이 생겨도 자연적으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게 된다. 

또한 집안에 예상치 못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고, 가족들의 생활 수준이 개선될 것이다. 

좋은 일이 생긴다. 

애정면에서 당신의 아내는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하고 있으니, 다른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22. 아내가 아이를 낳은(출산한) 꿈

운세가 그다지 좋지 않다. 

너무 성급하게 굴지 말고 더 침착하게 행동하며, 당신에게 행운이 올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23. 아내가 유산한 꿈

인간관계가 매우 좋아진다. 

사람이 북적이는 곳이 당신에게 즐거움을 주게 되며, 당신의 상냥하고 유머러스한 태도로 인해 모두에게 환심을 사게 된다. 길조이다. 

 

 

 

24. 아내가 임신하는 꿈

구직운은 매우 좋은 편이지만, 기회가 많지 않을 수 있으니 언변을 늘려 면접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25. 아내가 죽은 꿈

가족의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하게 되니, 기회를 잘 잡아야 한다. 좋은 징조이다. 

 

 

 

26. 아내가 자살하는 꿈

가정생활이 매우 행복해진다. 길몽이다.

직장에서 운세가 매우 좋다. 부유해지고, 그만큼 생활 수준이 향상된다.

  

 

 

27. 아내와 냉전을 벌인 꿈(냉랭했던 꿈)

당신이 최근 맡은 일에 대해 많은 걱정을 했더라도, 결국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28. 아내가 납치되는 꿈

당신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거나, 아내가 병에 걸릴 수 있다.

평소에 가족에게 더욱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29. 아내와 키스하는 꿈

당신이 현실에서 일이 너무 바빠 아내와 아이에 대한 사랑이 약해질 수 있고, 그로 인해 아내는 내심 서운해 할 수 있다. 

우선 하던 일을 제쳐놓고, 당신의 가족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갖는 것이 좋다. 

 

 

 

30. 아내가 화장을 진하게 한 꿈

당신은 현재 마음속으로 애태우고 있을 수 있다. 

그런 것들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아 치장을 화려하게 하는 방식으로 당신의 번뇌를 표출하고 있을 수 있다. 

부부간의 애정에 균열이 생기고, 잘못하면 헤어지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31. 아내의 몸에 피가 나는 꿈

재물운이 매우 좋아진다. 

재테크 방면으로 귀인의 도움이 많아지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해 의외의 수확을 거둘 수 있다. 

 

 

 

32. 아내가 병에 걸린 꿈

재물을 잃게 될 수 있다. 집안에 근심이 생길 수 있다.

 

 

 

33. 아내가 칼을 갖고 있던 꿈

아들을 얻게 된다. 

 

 

 

34. 아내가 비단옷을 입은 꿈

귀한 아들을 낳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