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운세/별자리특징

[별자리 성격 특징(사랑)] 사람을 좋아하는 독특한 방법 (3. 쌍둥이자리) / 별자리 사랑, 애정

by mithras 2023. 4. 10.
반응형

 

 

 

 

 

 

 

 

 

 

 

 

[별자리 성격 특징(사랑)] 사람을 좋아하는 독특한 방법 (3. 쌍둥이자리) / 별자리 사랑, 애정

 

 

 

 

[별자리 특징(사랑)] 사람을 좋아하는 독특한 방식 (3. 쌍둥이자리) / 별자리 사랑, 애정

 

 

 

 

 

3. 쌍둥이자리 사랑 (巨蟹座)

05/21 ~ 06/21

 

 

 

쌍둥이자리들이 이성에게 관심을 갖는 것은 사랑뿐만이 아닐 수 있다. 

그냥 좋아하는 것이거나, 호기심이 있어서 관심을 갖는 것일 수 있는데, 그것은 다른 사람이 생각지 못한 이유에서 일 것이다.   

 

쌍둥이자리들은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잘 발견해난다. 

 

무서운 탐험가인 쌍둥이자리들은 사랑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느낀다. 

그러나 경험이 더 많아지면 달라질 수 있다. 

 

역사상 많은 쌍둥이자리들이 애정과 관련한 감정적인 문제를 처리하는데 매우 혼란스러워한 경향이 있다. 

 

 

 

 

 

그(그녀)들은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도도한 편이고, 변화가 빠르다. 

또한 인내심이 적은데, 그것은 참고 견디는 것이 별로 가치 있지 않음을 발견했기 때문일 것이다. 

 

쌍둥이자리들은 냉담한 경향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상처를 입을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반응형

또한 바람기가 있는 편인데, 그것은 그(그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쌍둥이자리들이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 것처럼 느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예민함을 보지 못한 것일 수 있다. 

쌍둥이자리들은 항상 자신들의 즐거움을 다른 사람에게도 주고 싶어 하는데, 슬픔은 오직 자신에게만 남겨둔다.  

 

 

 

 

 

일반적으로 쌍둥이자리들은 바람기가 많다고 한다. 

그러나 그(그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만난다면 아마 다른 모습일 것이다. 

 

천성적으로 유머러스한 성격을 가진 쌍둥이자리들이지만,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농담도 잘 못 건넨다. 

또한 매우 세심한 마음을 보일 것이며, 사랑을 얻기 위해서, 혹은 사랑을 잃게 될까봐 전전긍긍한다. 

 

그(그녀)들은 자신의 유일한 진짜 사랑인 그 한 사람을 잃지 않고 싶어한다. 

 

 

 

 

쌍둥이자리들은 한편으로는 밝고 명랑하지만, 한편으로는 상처가 많고 걱정이 많다. 

또한 한편으로는 냉담하지만, 한편으로는 따뜻한 애정을 가졌기도 하다. 

 

낯선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겉으로는 따뜻하게 대해도 속마음은 냉담하다.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오히려 소외감을 느끼며, 수줍어한다. 

 

때로는 난폭하고 강한 소유욕을 보이기도 한다.

귀찮은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썸타는 것을 싫어한다. 

 

 

그(그녀)들은 사랑도 일종의 예술과 같이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천천히 섬세하게 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일반적으로 쌍둥이자리들이 어리숙해 보이는 것은 일종의 자기 보호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별자리 특징(사랑)] 사람을 좋아하는 독특한 방식 (3. 쌍둥이자리) / 별자리 사랑, 애정

 

 

 

 

쌍둥이자리들은 사적으로는 제멋대로 행동하고 아이처럼 유치한 고집을 부리기도 한다. 

설령 잘못된 것을 알았다고 해도, 계속해서 고집을 부린다. 

 

그(그녀)들은 어떤 일을 하겠다고 결정을 하면 끝까지 밀고 나가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는 최선을 다한다. 

 

쌍둥이자리들은 매우 명랑하고 활발한데, 사실상 그(그녀)들은 슬플 때나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자신을 숨기고 스스로 더욱 독립적이고 강해지려고 한다. 

 

 

쌍둥이자리들은 자신들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서툴다. 

따라서 종종 침묵의 방법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별자리 특징(사랑)] 사람을 좋아하는 독특한 방법 (3. 쌍둥이자리) / 별자리 사랑, 애정

 

 

 

 

 

쌍둥이자리들이 도착하면, 우주가 뒤바뀐다. 

작은 장난으로 사람들을 놀리든, 혹은 어떤 커다란 계략으로 사기를 치든, 그곳에는 그(그녀)들이 있을 것이다. 

 

 

쌍둥이자리들은 어떤 상황을 전문적으로 연출해내는 '감독'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친구 중에 쌍둥이자리가 있다면, 그(그녀)들이 연출한 연극의 불운한 남녀 주인공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쌍둥이자리들은 인간관계를 그다지 중요시하지 않는다. 

그(그녀)들이 원하는 것은 그저 바람과 파도가 잔잔하고, 조화롭게 공존하는 것뿐이다. 

 

쌍둥이자리들이 사람들을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남의 비위를 맞추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불편한 관계로 인한 귀찮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피하기 위한 것이다. 

 

그(그녀)들은 복잡한 인간관계에 얽매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남들과 대화를 하는 것은, 스스로 자유롭고 편안하기 위해서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