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운세/[2022년] 운세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닭띠 운세

by mithras 2021. 12. 13.
반응형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닭띠 운세

 

 

 

 

[임인년] 2022년 신년운세(전체운) - 닭띠 운세

 

 

 

 

1. 2022년 닭띠 - 총운

 

2022년 임인년, 닭띠들의 전체운은 용덕(龙德)자미(滋微)라는 길성의 도움이 있다. 

자미라는 길성의 영향으로 닭띠들의 재능을 발휘하여 업무 성과를 올릴 수 있고, 상사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용덕이라는 길성은 인복을 높여주기 때문에 닭띠들이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어려움을 만났을 때 길함으로 바꿔주는 작용을 하기도 한다. 

물론 길성의 도움이 있다 하더라도, 문제가 생겼을 때는 용감하게 대응해야 하며, 가볍게 여기고 피해서는 안된다. 

 

2022년 태세 인목(太岁寅木)은 정재(正财) 성이다. 

주로 월급과 같은 비교적 느리게 오는 합법적 수입인 재물이 들어올 것임을 의미하는데, 닭띠들의 태세(太岁)와 세간(岁干)에 상관 생재(伤官生财)의 조합을 구성하기 때문에 수입이 상대적으로 적을 수 있으며, 자신의 지략을 동원해야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임을 나타낸다.

 

그 밖의 길성으로는 천해성(天解星)이 있다. 

천해성은 주로 우환이 있을 때 어려움을 길함으로 바꿔주는 것을 의미하는데, 단 길함으로 바꾸는 데에는 한계가 존재한다. 따라서 주동적으로 나쁜 짓을 일삼으면 안 될 것이다. 

 

 

길함이 있으면 반드시 흉함이 있다. 

이번 한해동안 흉성의 영향도 적지 않은데, 특히 폭패(暴敗)라는 흉성을 주의해야 한다. 

폭패라는 흉성은 이번 한 해 동안 통제하기 어려운 롤러코스터처럼 기복이 있을 것임을 의미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천액(天厄)이라는 흉성이 닭띠들의 건강운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 같다는 느낌이 있으면 반드시 빨리 치료를 받아야 하며, 건강 문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된다. 작은 수술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평소에 건강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다. 

 

그밖에 겁살, 원진, 관부살, 파쇄조원 등의 흉성이 세간에 존재하긴 하지만, 닭띠들에게 직접적인 작용을 하지 않아 영향이 크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때로는 성질을 크게 부리거나 상사에게 대들 수 있고, 게을러져 빈곤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2. 2022년 닭띠 - 재물운

 

2022년 닭띠들의 세간(岁干)과 태세(太岁)에 상관생재(伤官生财)를 구성하기 때문에 재물운은 매우 좋다. 

영업, 마케팅 분야에 이로우며 정재운(재물운)이 드는데, 단 그냥 얻어지는 재물이 아니라 스스로 적극적으로 쟁취할 필요가 있다. 만약 나태해지고 게으르면 재물운은 당연히 나빠질 것이다. 

 

직장인의 경우 2022년에는 자신의 지능과 재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재물을 얻을 좋은 기회를 쟁취하기 위한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사업가의 경우 재물을 얻을 좋은 기회들을 만날 것이지만, 편법을 사용하거나 위험한 투자를 한다면 재물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3. 2022년 닭띠 - 사업운(직업운)

 

사업운, 직업운 면에서 닭띠들은 업무 성과가 상승할 것이지만, 승진운은 매우 약하다. 

그러나 미래를 위해 기초를 다진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으며, 닭띠들은 제멋대로 굴거나 편집증 적으로 행동해 상사와의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직장인의 경우 영업, 마케팅 분야에 이롭고, 자신의 재능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승진운은 그리 크지 않으나, 적극적으로 쟁취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다. 

 

사업가의 경우 국가 정책에 부합되는 범위 안에서 업무를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4. 2022년 닭띠 - 연애운

 

2022년 태세 인목(太岁寅木)이 도화(桃花 : 이성이 따르는 운)는 아니지만, 태세(太岁)가 닭띠 남성들의 이성운에 해당한다. 

따라서 닭띠 남성의 경우 어느 정도의 이성이 따를 것인데, 연인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쟁취하려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닭띠 여성의 경우 비교적 수동적으로 행동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연인을 만나는 게 더 어려울 수 있다. 따라서 스스로 더욱 주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하다. 

 

커플이거나 기혼자의 경우 이성을 만날 기회는 더 적고, 다른 이성을 만나게 되더라도 사랑에 빠지기 어려울 수 있다. 

닭띠 음력 2월생을 제외하고는 연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기 쉽고, 심할 경우 헤어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5. 2022년 닭띠 - 건강운

 

2022년 닭띠는 태세 인목(太岁寅木)에 원진, 관부살, 사부 등의 흉성의 영향을 받으며, 태세의 오행은 목인데, 목이 왕성하고 토가 약하다. 따라서 피부병, 위장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평소에 위생과 건강 관리에 힘쓰고, 좋은 음식을 먹어 위장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고, 음주운전, 위험한 취미활동 등은 피하는 것이 좋다.

 

[자료 : azg168.c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