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펜타클 (Pentacles)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3 (정/역방향)-Queen of Pentacles

by mithras 2021. 3. 28.
반응형

 

 

 

 

Queen of Pentacles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13 (정/역방향)-Queen of Pentacles

부와 번영

 

 

 

펜타클 13번째 여왕 카드(Queen of Pentacles) 부와 번영을 상징하며, 특히 당신의 재정이나 직업적 미래 지위에 있어서의 성공을 나타낸다.

여왕은 유능한 가정 관리인이자 여러분의 성공을 이끌어 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이다.

여왕이 여러분에게 주는 충고를 듣고 행동할 수만 있다면 말이다.

 

 

카드에는 여왕이 꽃이 만발한 푸른 숲 속, 잎이 무성한 캐노피 아래에 있는 호화로운 왕좌에 앉아 있다.
동물들이 조각되어 있는 회색 왕좌에 앉아 있는 여왕은 빨강, 하양, 녹색의 옷을 입고 있는데, 이것은 풍부함과 다산, 그리고 자연환경과의 조화를 나타낸다.


그녀의 머리 위에 있는 나뭇가지는 함께 감겨 아치를 이루고 있다.

그녀는 손에는 펜타클이 새겨진 동전이 있는데, 이것은 인생의 물질적 측면, 즉 직업, 소유물, 돈을 상징한다.

 

카드의 오른쪽 하단에는 행운과 다산의 상징인 토끼가 프레임 안으로 뛰어들어 무한한 에너지를 상징한다.


여왕은 자신의 노력에 만족하고 있다.
이 카드는 특정 목표를 향한 지속적인 행동에서 오는 성과를 나타낸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펜타클의 여왕은 개방적이고 사랑스럽고 관능적인 여성으로 좋은 아내이자 어머니이다.

그들은 정직하고 믿음직하다.

물질적인 면에서 성공한 그들은 자신이 가진 것을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또한 자연과 동물을 사랑한다.

여왕의 정원은 싹이 트고 꽃이 피는데, 그들은 언제나 인내심을 갖고 꾸준하게 열심히 일해서 번영과 풍요를 가져온다.


비록 그들이 모든 목표, 혹은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지는 못했을지라도, 그들이 있어야 할 곳에 있을 것이다.

 

 

 

 

Queen of Pentacle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펜타클 13번째 여왕 카드(Queen of Pentacles)는 물질적 성공번영을 상징하며, 안락함과 실용성을 상징한다.

가정을 잘 꾸려 나가면서도, 자신의 타고난 재능으로 사업적으로도 성공을 이룰 수 있다.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야만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② 사랑 

현재 연애중이라면, 이 카드는 당신의 연인 관계에 당신이 원하고 노력하던 안정이 찾아 오고 있음을 나타낸다.

지금은 연인과 호화로운 휴가를 즐기기에 좋은 시간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싱글이라면, 곧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

 

 

③ 커리어

이 카드는 당신의 경력에 아주 좋은 징조이며, 당신의 업무가 실용적이고, 체계적으로 준비가 잘 되어 있음을 나타낸다.

여러분에게 큰 부와 성공을 가져다 줄 사업 파트너가 생길 수도 있을 것이다.

 

 

④ 금전 

이 카드는 곧 있을 재정 번영을 상징하기 때문에 아주 좋은 카드이다.

여러분이 노력해 온 시간들은 재정적인 보상과 성과로 나타날 것이다.

 

 

⑤ 건강 

이 카드는 여러분이 좋은 신체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는 여러분이 다이어트와 운동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인 결과일 것이다.

만약 현재 건강상의 문제를 겪고 있다면, 그것 또한 여러분의 잘못된 습관 때문일 것이다.


그동안 건강상의 문제가 있었다 하더라도, 이 카드는 이제 막 활력을 되찾기 직전의 상황임을 나타낸다.

따라서 너무 걱정하지 말고,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갖고 긍정적으로 지내는 것이 좋다.

 

 

 

 

Queen of Pentacle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펜타클 13번 카드(Queen of Pentacles)는 이기심, 실패, 그리고 부주의함을 상징합니다.

당신은 그동안 열심히 일한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또한 이 카드는 숨 막히고 소유욕이 강한 사람, 게으름과 부주의로 재산을 탕진해 버린 사람을 나타내기도 한다.

그들은 고질적인 불안감에 휩싸여 그 순간의 평온함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② 사랑 

이 카드는 불안, 질투, 소유욕을 의미하며, 사실 대신, 비이성적인 두려움에 따라 행동하는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로 나타날 수 있다.

정방향 카드는 낭만적인 파트너를 대표하지만, 역방향 일 때는 경제적으로 무책임하거나 교활한 사람일 수 있고, 가정에 동등한 몫을 기여하지 못하는 사람을 나타낸다.

 

 

③ 커리어

이 카드는 당신의 일에 혼란과 어려움을 예언한다.


당신의 지위에 위협이 될 수 있는 무자비한 경쟁자가 야망을 가지고 당신 주변에 숨어있을 수 있다.

속을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사업 파트너가 있는 경우, 그 사람은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이다.

그 사람과 엮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④ 금전 

역방향 펜타클 13번 카드 당신에게 앞으로 재정난이 닥칠 것임을 시사한다.
과거의 성공이 아무리 대단하다고 해도, 당신은 당신의 횡재 대부분을 보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 하지만, 당신의 방식을 바꾸기에 아직 늦지 않았다.

 

 

⑤ 건강 

이 카드는 예상치 못한 건강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삶의 다른 부분들에서 받는 스트레스나 피로가 건강을 망칠 수 있으니, 잘 먹으면서 스스로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한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