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펜타클 (Pentacles)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7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6.
반응형

 

 

 

 

 

Seven of Pentacles

 

 

[타로카드 해석] 펜타클.7 (정/역방향)

보상을 받다.

 

 

 

펜타클 7번 카드(Seven of Pentacles)는 곧 여러분의 노력과 끈기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될 징조이다.

하지만, 과도한 노력으로 인해 아마도 다른 면에서 큰 대가를 치르게 될 수 있다.

자신의 한계를 알고 자신을 과도하게 확장하지 말아야 한다.

여러분의 전반적인 행복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긍정적인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다.

 

 

웨이트 카드에는 삽에 기대어 풍성한 농작물을 내려다보고 있는 한 남자가 그려져 있다.

그는 오랫동안 열심히 일해왔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그가 자신의 업적을 자랑스러워할 것이라고 생각되지만, 그의 표정은 다르다.

 

그는 피로하고 지루해 하고 있다.

성공은 종종 근면함에서 비롯되지만, 이 카드는 자신을 돌보고 자신의 한계를 아는 것이 장기적인 성공과 행복에도 중요하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펜타클 7번 카드(Seven of Pentacles)가 나타내는 사람은 인생을 즐기기 위해 시간을 쓰지 않는 사람이다.

그들이 일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헌신을 쏟았든 상관없이, 그들은 여전히 충분히 노력하지 않은 것처럼 느낀다.

그들에게는 절대 쉬지 않는 것이 성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좀 더 긍정적인 면에서 말하자면, 그들은 매우 인내심이 강한 사람들이며, 먼 미래까지 번성할 씨앗을 끊임없이 심는다.

 

 

 

 

Seven of Pentacle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펜타클 7번 카드(Seven of Pentacles) 당신의 모든 노력이 곧 결실을 맺을 것임을 나타낸다.

여러분이 일에 쏟은 에너지가 마침내 결실을 맺을 것이다.

이 카드는 야망, 꾸준한 성장, 인내심을 상징한다.

 

 

② 사랑 

만약 여러분이 연애 중이라면, 이 카드는 두 사람이 그동안 연인 관계를 위해 노력해온 것들이 두 사람의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나타날 것임을 의미한다.

여러분은 서로 더 명확하고 정직하게 소통하는 법을 배우고 있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중요한 것을 함께 계획하고 있다면, 가까운 미래에 결실을 맺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미혼이라면, 여러분은 미래의 관계에서 정확히 무엇을 기대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과거의 경험을 반성하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이 완전히 마음을 열고, 서로를 신뢰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새로운 파트너에 대해 인내심을 갖도록 노력하라.

 

 

③ 커리어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기 시작한다.

당신은 과거에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을 것이다.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길은 곧 명백해질 것이다.

 

 

④ 금전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해냈거나, 곧 성취할 것이기 때문에, 분명히 여러분의 재정은 좋아질 것이다.

당신은 미래에 대한 큰 계획을 세울 수 있게 해주는 수입 증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곧 상속이나 투자 현금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⑤ 건강 

지금이 자신을 위한 새로운 건강 목표를 세울 이상적인 시기이다.

적절한 계획을 세우면, 그 어떤 것도 여러분이 그 목표들을 달성하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이 카드는 현재 또는 미래의 임신에 대한 긍정적인 신호일 수도 있다.

 

 

 

 

Seven of Pentacle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펜타클 7번 카드(Seven of Pentacles) 여러분이 기대했던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성과를 입증하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소모했다는 것을 나타낼지도 모른다.
또한 이 카드는 여러분이 일에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여러분은 인생에서 원하는 만큼 빨리 나아가지 못하고 있을 것이다.

 

 

② 사랑 

만약 여러분이 연애를 하고 있다면, 이 카드는 여러분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러분의 연인 관계가 정체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는데, 여러분은 현재의 연인 관계가 장기적으로 가치가 있는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을 수 있다.

이 카드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경력, 재정, 또는 삶의 다른 측면에 너무 집착하기 때문에, 당신의 연인 관계에 충분한 노력을 들이지 않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미혼이라면, 이 카드는 당신이 일에 너무 집중하고, 사랑을 위해서는 시간을 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당신은 사랑스런 삶이 진행되지 않고 있다는 것에 좌절할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여러분은 밖으로 나가서 여러분의 삶에서 로맨스를 키워나갈 필요가 있다.

 

 

③ 커리어

이 카드는 여러분이 일에 너무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처럼 느낀다는 신호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중요한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너무 과도하게 자신을 바쳤고, 일 때문에 여러분의 인간관계와 개인적인 삶이 미뤄졌을 수 있다.

 

 

④ 금전 

이 카드는 재정계획이 안 좋고, 현금흐름에 문제가 있으며, 소득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

여러분은 아마 매우 열심히 일해 왔지만, 계속 승진하거나 발전하는 주변 사람들과는 달리, 여러분은 제자리에 머물고 있을지 모른다.

현재는 이로인해 좌절감이 들 수 있지만, 당신의 노력은 결국 결실을 맺게 될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재정 목표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⑤ 건강 

당신은 건강하지 못한 생활방식과 과도한 업무로 인해, 질병이나 건강악화를 초래했을 수 있다.

작업 일정이 당신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생각해보고, 건강을 위해 나쁜 습관이나 과도한 업무 일정을 고치기 시작해야 한다.

또한 이 카드는 임신이나 여러분이 기다리고 있는 건강 검진 결과에 나쁜 징조가 될 수 있다.

 

 

 

3. Yes or No 질문

 

아마도(Maybe..)

원하는 것을 얻기까지 오래 기다려야 할 것이다. 인내가 필요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