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펜타클 (Pentacles)

[타로카드 해석] 팬타클.1 (정/역방향)-Ace of Pentacles

by mithras 2021. 3. 24.
반응형

 

 

 

 

 

Ace of Pentacles

 

 

[타로카드 해석] 팬타클.1 (정/역방향)-Ace of Pentacles

부와 풍요

 

 

 

펜타클 에이스 카드(Ace of Pentacles)는 재탄생, 부, 풍요 그리고 번영과 정서적 만족을 약속하는 삶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상징한다.

이 카드는 조만간 좋은 일이 있을 것임을 의미한다.

 

 

웨이트 카드에는 크고 불가사의한 손이 구름에서 뻗어 나오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손바닥 위에는 펜타그램이 새겨진 금화가 있다.

펜타클은 지구의 요소와 연관되어 있으며, 부와 만물의 상징이다.

손 아래에는 꽃과 초목들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는 멋진 정원이 있다.

먼 배경의 산은 펜타클을 찾는 데 필요한 야망을 상징하고, 흐르는 개울은 감정이 이 야망을 향해 흐르고 있음을 암시한다.

손에서는 빛이 나는데, 이것은 신의 손임을 나타내는 것이며, 손이 나타나는 구름은 앞으로 다가올 긍정적인 변화를 상징한다.

손 아래 있는 땅 위에는 멀리 떨어진 산으로 통하는 길이 있다.

그 길은 장애물이 없이 직선인데, 그것은 여러분이 엄청난 풍요로 나아가 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정원은 건강과 안녕을 상징하고, 멀리 있는 큰 산은 여러분의 성장이 무한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펜타클 에이스 카드(Ace of Pentacles)가 나타내는 사람은 돈 버는 데 능하고, 경력 지향적이며, 자신과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잘 돌보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가능하면 갈등을 피하지만, 위협받거나 맞닥뜨렸을 때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에게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것에 집중하고, 성공하는 경향이 있다.

 

 

 

 

 

Ace of Pentacles

1. 정방향

 

① 해석

타로에서는 펜타클이 부와 물질적 소유를 나타내는 반면, 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시작을 나타낸다.

정방향 펜타클 에이스 카드(Ace of Pentacles) 타로카드 중에서도 매우 귀중한 카드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생산성, 풍요, 그리고 행복한 새로운 삶의 시기로 들어가려 함을 암시한다.

여러분의 삶의 모든 측면은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하려고 한다.

이미 여러분에게 만족과 기쁨을 가져다 주는 것들조차도 증폭될 것이다.

 

 

② 사랑 

이 카드는 모든 면에서 훌륭한 카드이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여러분의 잠재적 연인은 이미 직장이나 사업을 통해 여러분이 알고 있는 사람 중에 있을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연애 중이라면, 이 카드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파트너와 함께 창조적이거나 재정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러한 노력은 결국 안정과 풍요로 이어지며, 이미 행복한 결합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

 

 

③ 커리어

급여가 대폭 인상되는 것과 함께, 새로운 직업이나 진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경험했던 그 어떤 것과도 근본적으로 다르겠지만, 그 새로운 직업이나 진로는 여러분이 매우 깊이 관심을 갖게 될 일이다. 

 

 

④ 금전 

이 카드는 풍요와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카드이다.

지금은 평상시보다 조금 더 위험한 곳에 돈을 투자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이다.

미래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⑤ 건강 

이 카드는 여러분의 건강이 전반적으로 개선되고 있고, 계속해서 개선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여러분의 삶에 새롭고 건강한 활동들을 시도해보기 좋은 시기이다.

더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Ace of Pentacle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펜타클 에이스 카드(Ace of Pentacles) 기회를 놓치거나, 낭비, 부족, 불안을 의미한다.

또한 여러분이 기다리고 기대했던 중요한 것들이 계속 지연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기도 한다.


당신은 분수에 넘치는 생활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 카드는 지출에 대해 좀 더 보수적이 되라고 말하고 있으며, 생각보다 빨리 궁지에 몰리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② 사랑 

싱글인 경우, 이 카드는 잠재적인 연인에 대해 너무 비판적이지 말라는 경고이다.

여러분은 그들의 성격을 크게 오해해, 잠재적인 평생의 파트너와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관계에 관여할 기회를 놓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연애를 하고 있다면, 이 카드는 여러분이 불안감을 느끼고 있고, 곧 연인 사이가 틀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질투와 이기심이 당신의 연인 관계 악화의 부분적인 요인이 될 수 있다.

 

 

③ 커리어

역방향 펜타클 에이스 카드(Ace of Pentacles) 일반적으로 놓친 사업 기회나 승진이 지연되거나 아예 없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음습한 사업 거래와 관행을 의미하기도 한다.
따라서 향후에 새로 체결하는 모든 비즈니스 약정에 대해 추가적으로 잘 살펴봐야 한다. 

 

 

④ 금전 

이 카드는 여러분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돈이 필요할 때인데, 당신이 받을 돈이 지연되거나 혹은 아예 못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재정적으로 더 취약할 수 있기 때문에, 재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것이다.

 

 

⑤ 건강 

만약 여러분이 건강 문제를 겪고 있다면, 이 카드는 여러분의 회복이 지연되거나, 좌절되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은 평소보다 자신의 건강을 더 잘 관리해야 한다.

간단한 운동이라도 꾸준히 하고, 더 규칙적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