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검 카드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3 (정/역방향)-Queen of Swords

by mithras 2021. 3. 24.
반응형

 

 

 

 

 

Queen of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3 (정/역방향)-Queen of Swords

합리적이고 공정한

 

 

 

 

13번째 검의 여왕 카드(Queen of Swords)는 합리적인 사고, 독립성, 지성의 기둥을 의미하며, 개인적인 발전감정의 성숙, 공정성을 향한 길을 대표한다.

 

 

검의 여왕은 화려한 회색 왕좌에 앉아 구름무늬의 옷을 걸치고 있다.

그녀가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것은 강인함과 신뢰감을 상징한다.

그녀의 머리 위로 새가 날아 오는데, 마치 세상에 일어나는 일들을 내려다보는 것 같으며, 이것은 주어진 상황의 총체성을 보여준다.

오른손에는 하늘을 향해 겨누고 있는 긴 검을 들고 있고, 이는 그녀의 확고하고 공정한 판단을 상징한다.

그녀의 왼손은 앞으로 뻗어 자애와 진실을 다른 사람에게 분명하게 전달하는 그녀의 능력을 보여준다.

그녀는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사색적으로 앞을 응시한다.

그녀의 나비 모양 왕관은 정신의 맑음을 상징한다.

또한 그녀의 왕좌는 구름 위에 있어서, 그녀 아래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게 해 준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검 13번 카드(Queen of Swords)가 나타내는 사람들은 직관적으로 현명하고, 생각이 빠르다.

그들은 이성적인 능력으로 자신의 감정을 확실하게 통제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은 가치관이 뚜렷하고, 명료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모든 상황을 명쾌하고 정확하게 인식하는 능력이 있으며, 논리적인 사상에 의해 지배되는 합리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Queen of Sword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검 13번 카드(Queen of Swords)는 여러분의 생각과, 검을 관리하는 방법이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임을 나타낸다. 다가오는 상황들은 여러분의 감정적인 반응을 억제하도록 요구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여러분의 통제력을 발휘하는 연습이 될 것이며, 그로 인해 결과는 더 나아질 것이다.

 

 

② 사랑 

만약 여러분이 연애 중이라면, 당신의 연인 관계는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성숙한 관계일 것이며, 연인과 명확한 의사소통이 이루어지고 있고, 둘은 매우 잘 어울릴 것이다.

 
여러분의 연인과의 협력은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관계이며, 둘은 서로에 대한 무언의 이해로 이어져 있는데, 이는 지적이고 객관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이 카드는 맑은 정신의 결실을 의미하는데, 이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유대관계가 강화될 것임을 나타낸다. 


만약 여러분이 싱글이라면, 여러분은 매우 독립적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현재 상태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자신이나 잠재적인 새 연인에게 분명한 이익이 없는 경우, 서둘러 관계를 맺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연애를 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도 정확히 알고 있다.

이것은 자기 성찰, 즉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아는 능력이다.

현명하고 철저한 검의 여왕은 그들이 누구와 어울릴지 정확히 알고 있으며, 잠재적인 새로운 파트너를 만날 때 다른 사람과 자신 모두에게 정직하다.

 

 

③ 커리어

전체 그림을 볼 줄 알며, 본능적으로 성공의 길을 이해하는 능력은 당신이 앞장설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당신이 고위직에 있든 아니든, 당신의 지혜는 주위 사람들의 성공을 돕는다.

가장 간단하고 논리적인 성공 경로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타인과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은 직장에서 높이 평가될 것이다. 이 카드는 당신이 당신의 업무에 매우 헌신적이고, 그것의 성공에 전적으로 투자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의 헌신, 틀림없는 논리, 그리고 심각한 스트레스 상황이나 시기에서 나타나는 당신의 명료함은, 직장 내에서 당신의 임금 인상이나 승진으로 이어질 수 있다.

 

 

④ 금전 

당신의 재정적인 결정은 무엇보다도 계산된 논리에 기초한다.

이는 잠재력을 충분히 평가하기 전에는 함부로 투자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기회가 위험성이나 투자 수익이 높든, 낮든 간에, 여러분은 개인적인 상황에 대한 확률과 잠재적인 영향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을 것이다.

 

 

⑤ 건강 

이 카드는 매우 긍정적인 카드 이지만, 한편으로는 당신이 감정을 억누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여러분의 건강한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정을 위한 배출구가 없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 카드는 당신이 당신의 감정을 부끄러워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여러분은 충분히 능력이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자신의 두려움을 분석하고, 건강을 위한 방법들을 탐구해 보는 것이 좋다.

 

 

 

 

 

Queen of Swor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검 13번 카드(Queen of Swords)는 현재 여러분의 생각이 여러분의 삶에 중대한 변화로 인해 뒤죽박죽이 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다.

 

 

② 사랑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는 경우, 이 카드는 상대방을 지나치게 비판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여러분은 그것들을 완벽한 그림으로 만들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스스로의 행동을 돌아보고, 그들이 여러분의 기대를 거스르는 것들에 대해 감사하는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라.

현재 싱글인 경우, 지금은 새로운 연인을 만나기 좋은 시기가 아니다.

여러분은 너무 많은 연인이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을 수 있다.

그렇다고 조금만 만나기를 원하는 것이 정답은 아닐 수 있지만, 스스로의 행동을 논리적으로 잘 생각해 봐야 한다.

 

 

③ 커리어

이 카드는 여러분의 논리적 생각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데 실패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의 실패는 여러분을 화나게 할 수도 있고, 여러분은 왜 겉으로 보기에는 틀림없는 제안이나 아이디어가 성공하지 못했는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여러분의 좌절감을 동료들에게 떠넘기거나, 성공하지 못한 전략이나 거래에 대해 그들을 비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④ 금전 

당신은 지금 중요한 재정적인 결정을 내려서는 안 된다.

현재 당신의 판단력과 지혜는 손상되어 있어, 전체적인 그림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

스스로를 과신하는 감정을 조심하라.
비록 여러분이 모든 것을 보고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작지만 중요한 세부 사항들이 여러분의 예리한 레이더에 포착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역방향 검 13번 카드(Queen of Swords)는 당신이 지나치게 감정적이어서, 거래를 방해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사람들이 지금 어떤 방향으로 여러분을 몰아붙이려고 할 수도 있고, 여러분은 쉽게 이용당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으로 하여금 어떤 중요한 재정적인 결정을 내리도록 구슬리고 있다면, 그 사람들로부터 한 발짝 물러서는 것이 좋다.

 

 

⑤ 건강 

당신은 아마도 마음의 평정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쉽게 산만해진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이 카드는 당신이 정신 건강을 무시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여러분은 현재 여러분의 감정을 부정하거나 억누르고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어느 순간 무의식적으로 감정 폭발을 초래할 것이다.

 

 

 

 

3. Yes or No 질문

 

아마도(Maybe)..

 

모든 것은 현재 상황에 따라 다른 결과로 나올 수 있다. 

문제의 모든 측면을 재검토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