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검 카드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2 (정/역방향)-Knight of Swords

by mithras 2021. 3. 24.
반응형

 

 

 

 

Knight of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2 (정/역방향)-Knight of Swords

막을 수 없는 힘

 

 

 

검 12번 카드(Knight of Swords)는 용기와 행동이 필요하다는 표시이다.

타협할 수 있는 것은 어떤 상황에서는 유용한 기술이 될 수 있지만, 지금은 여러분의 의견을 고수하고, 여러분이 믿는 것을 위해 싸울 때이다.

 

 

웨이트 타로에는 기사가 하얀색 말을 타고 빠른 속도로 앞으로 나아간다.

검을 든 젊은 기사는 전투 중이며, 그의 은빛 갑옷은 태양을 반사하며 빛난다.

그는 구름과 나무들처럼 거칠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닥뜨리고 있다.

 

이 모든 장면은 검의 기사 카드가 구현하고 있는 비할 데 없는 힘과 결단력을 상징한다.

 

헤라클레스나 슈퍼맨처럼 검의 기사도 강력한 힘이 있다.

기사는 그의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움직일 수 있는 엄청난 힘이 있기 때문에, 그 어떤 것도 기사를 단념시키지 못한다. 심지어 그를 정말 단념시켜야 할 때조차도 그럴 수 없다.

전심전력을 다하는 기사는 종종 압도적인 적들과 마주하게 되는데, 전략적인 후퇴는 기대하기 힘들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검 12번 카드(Knight of Swords)가 나타내는 당신은 강력한 결정을 내리는 기회를 즐기는 사람이다.

당신은 쉽게 권력을 행사할 수 있고, 어려운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천천히 숙고하는 것의 가치에 대해 배워야 할 것이 많을지도 모르지만, 전진에 대한 당신의 의지는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끈다.

또한 재치와 매력을 갖고 있어, 사회적으로 인기가 많을 수 있다.


그러나 겸손을 중시할 사람은 아니며, 자신 스스로를 타고난 리더이자, 더 큰 이야기의 영웅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

 

 

 

 

Knight of Swords

1. 정방향

 

① 해석

당신의 "어떠한 희생을 치르더라도 승리"하려는 사고방식은 축복일 수도 있고 저주일 수도 있다.

여러분의 희생 능력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으로 여러분을 데려갈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성공을 위한 비용이나 대가는, 여러분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클 수 있다.

여러분은 많은 것을 잃지 않고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전략보다는 운의 문제일 것이다.

 

 

② 사랑 

정방향 검 12번 카드(Knight of Swords)는 움직임을 강조한다.

사람들이 여러분의 삶에 드나들 것이다.

이것은 싱글인 사람들에게는 좋은 징조가 되고, 연애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부정적인 징조가 된다.

당신이 싱글이라면, 연인을 곧 만나게 될 것이다. 

새로운 로맨틱한 사랑을 찾기 위해서, 때로는 여러분의 편안한 영역 밖으로 나가야 하지만, (예를 들면, 새로운 취미를 취함으로써) 그 사람은 여러분이 평상시의 습관을 바꿀 필요 없이 여러분을 찾아올 것이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때, 당신은 놀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연애 중이라면, 당신의 파트너는 불만족스러울 것이다.

여러분이 일에 집중하고,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그들은 무시당했다고 느낄 수 있다.

좋은 연인 관계를 지속하고 싶다면, 그들에게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시간을 내도록 하라.

 

 

③ 커리어

이 카드는 당신의 커리어에 매우 좋은 징조이다.

계속해서 대담하게 도전해 보라. 주변 사람들이 여러분의 노력을 알아채고 보상해 줄 것이다.

여러분의 동료들은 여러분이 더 위험한 행동을 추구하지 않도록 설득하려고 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오직 위험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④ 금전 

재정적으로 기회가 찾아오고 있다.

당신은 재정적 성공을 이룰 수 있을 투자 기회를 갖게 될 수 있다.

당신의 대담한 태도는 당신을 소심한 사람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승리로 이끌 것이다.

 

 

⑤ 건강 

여러분의 식단을 개선하고, 운동 루틴을 향상하기 위해 시간을 내야 한다.

지금 여러분의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미래에 올 수 있는 합병증을 피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Knight of Swor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검 12번 카드(Knight of Swords)는 힘과 야망에 전혀 초점을 두지 않고 있음을 나타낸다.

여러분의 산발적인 작업과, 불분명한 목표는 여러분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채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소비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조급함은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방해가 될 것이다.

 

 

② 사랑 

만약 여러분이 연애 중이라면, 여러분의 파트너는 여러분의 방향성 부족에 의해 좌절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이것이 확실히 이별이 눈앞에 다가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파트너와 협력해 나가면 두 사람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길을 발견할 수 있다.

싱글인 경우, 이 카드는 당신보다는 당신의 잠재적 파트너에 대해 말한다.

여러분이 좋아하고 있는 그 사람은 충동적이고, 통제력이 부족하다는 경고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③ 커리어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려는 당신의 노력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떠맡게 만들었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많은 면에서 실패하고 있다.

때로는 자신을 얇게 펴는 것보다, 한 프로젝트에 전체 초점을 맞추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은 당신의 실패만 볼 뿐 당신의 야망은 볼 수 없다.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사항을 재평가하고, 회사의 최우선 과제에 초점을 맞춘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좋다.

 

 

④ 금전 

지금은 보험을 들어야 할 때이다.

재정적으로 어떤 부정성이 여러분 주위에 모여들고 있고, 일종의 강도로 나타날 수 있다.

이것은 소매치기에서 투자 사기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러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다.

 

 

⑤ 건강 

지금 당장은 최상의 컨디션을 느끼지만, 여러분은 곧 건강과 관련된 문제를 경험할 것이다.

그러나 더 심각해지기 전에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건강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다. 

모든 건강 문제가 육체적인 것은 아니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스트레스는 여러분의 정신 건강에 해를 끼치고 있다.

긴장을 풀고, 지금은 자신의 건강을 너무 과신하지 않는 것이 좋다.

 

 

 

3. Yes or No 질문

 

N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