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검 카드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Swords

by mithras 2021. 3. 24.
반응형

 

 

 

 

 

Page of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Swords

호기심과 목적

 

 

 

검 11번 카드(Page of Swords)는 외교와 에너지의 표시이다.

이 카드는 여러분의 호기심에 따라오는 풍부한 정신적 에너지를 나타낸다.

 

 

웨이트 카드에는 한 남자가 먼 곳의 보이지 않는 상대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검을 높이 들고 있다.

그는 풀이 무성한 바람 부는 들판에 홀로 서 있는데, 무엇이든지 자기 뜻대로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다른 카드들은 여러 인물이나 신화적인 존재들을 묘사하고 있지만, 이 카드에는 정의로운 신념으로 가득 찬 이름 모를 사람만이 등장한다.

그것은 목적의식을 가진 개인의 압도적인 힘을 강조하는 것이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들과 친해지는 것을 부러워할 것이다.

그들은 항상 새로운 정보를 찾는, 영리하고 호기심이 많은 사람이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이나 친구들 사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항상 궁금해하며 잘 알고 있다.

또한 가장 좋은 장소나, 주변에 있는 흥미로운 가게들, 맛집들을 잘 알고 있어,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기도 한다.

 

당신의 카리스마는 당신이 갈등에서 벗어나 높은 곳으로 가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Page of Sword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검 11번 카드(Page of Swords)는 복잡한 문제와 과제를 수행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은 당신의 지혜와 지식 덕분에 항상 정상에 오를 것이다.

당신은 성공할 운명이지만, 다른 사람들과 동맹을 맺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는데, 그럴 필요 없다.

당신의 카리스마는 최고 중의 최고를 당신 편으로 끌어당길 수 있기 때문이다.

 

 

② 사랑 

최근 들어 연인 관계에서 마찰이 심할 수 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는 의지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의 작은 결점은 자신의 건강에도 좋지 않으며, 연인 관계를 서서히 망칠 수 있다. 
따라서 작은 논쟁이라도, 원인을 찾아 파트너와 함께 해결하는 것이 좋다.

사랑에 관한 한 정직은 항상 최선의 정책이고, 현재 문제를 토론하는 것은 여러분이 미래의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싱글인 경우 파트너를 찾기 위해 좀 더 외향적이어야 한다.

새로운 그룹에 가입하고 사람들과 친분을 맺는 것은 여러분이 새로운 연인을 만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 과정에는 인내가 중요할 것이다. 아무도 하룻밤 사이에 깊은 감정적 유대감을 형성하지 않는다.

 

 

③ 커리어

당신의 마음속에는 신중하게 계획된 진로가 있다.

당신의 목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을 내딛는 것만으로 충분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계획을 실행하는 것은 여러분의 인내력과 힘을 필요로 할 것이다.

진도가 느릴 수 있지만, 여행 자체가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보람 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기억하라.

 

 

④ 금전 

당신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대해 과신하고 있을 수 있다.

현재 재정 상황을 안전하게 생각하고, 저축과 예산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은 좋지만, 때로는 당신의 실질적인 재정 상태를 확실히 하고, 잘 관리하기 위해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

 

 

⑤ 건강 

이 카드는 신체 건강보다는 여러분의 특별한 정신력을 나타낸다.

이제 당신의 옛 정신적 상처를 치료하고, 당신의 악마들을 잠재울 때가 된 것 같다.

 

 

 

 

Page of Swor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검 11번 카드(Page of Swords)는 특히 나쁜 징조이다.

당신은 곧 나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계획을 무산시킬 것이다.

게다가, 여러분의 전형적인 대화 태도는 가까운 미래에 여러분에게 문제를 일으킬지도 모른다.

말하기 전에 반드시 생각을 하라. 그러면 피할 수 있을 것이다.

 

 

② 사랑 

만약 여러분이 연애 중이라면, 여러분의 파트너는 여러분을 무시하거나 직접적인 적대감을 표현해 왔을 수 있다.

이로 인해

당신의 감정적인 부담을 가중시키고, 관계를 위태롭게 만들고 있을 수 있다.
파트너에게 솔직하고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 좋다.

만약 그들이 개선하려는 태도를 보인다면, 여러분의 연애 관계는 회복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싱글이라면, 이미 연인이 있는 누군가가 당신에게 관심을 갖고 있을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과 함께 있기 위해 그들의 현재 파트너를 떠날지도 모른다.

 

 

③ 커리어

이 카드는 당신의 직업 목표가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았고, 당신의 조급함이 장기적으로 당신을 희생시킬 것임을 나타낸다.

당신은 직업의 변경이나, 직책의 변경을 겪을 수도 있는데, 가능한 속도를 줄이고 시간을 들여 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는 것이 좋다.

당신의 직업에 대해 알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에 집중하면 당신은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것이다.

 

 

④ 금전 

역방향 검 11번 카드(Page of Swords)는 당신이 곧 재정적으로 나쁜 소식을 받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

만약 여러분이 이 폭풍에 대비한다면, 여러분은 헤쳐나갈 것이긴 하지만, 때때로 친구와 가족에게 의지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불필요하게 혼자 고통받는 것은 좋지 않다. 

 

 

⑤ 건강 

여러분은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일상 생활과 단절된 느낌을 받아왔을 수 있다.

이런 것들은 건강에 해롭다.

자신의 통제력을 되찾기 위해 과도한 책임이나 일을 떠맡지 말고, 적절한 휴식시간을 갖으며 여유를 찾는 것이 좋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