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검 카드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 (정/역방향)-Ace of Swords

by mithras 2021. 3. 23.
반응형

 

 

 

 

Ace of Swords

 

[타로카드 해석] 검 카드.1 (정/역방향)-Ace of Swords

논리와 이성

 

 

 

 

검 1번 카드(Ace of Swords)는 목적 없이 오랫동안 방황한 후에, 여러분의 목표를 찾게 됨을 의미한다.

새롭게 알게 된 여러분의 인지도는 여러분이 앞으로 노력을 통해 번창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카드에는 흰 구름에서 나온 손이 검을 들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것은 신과 이성 모두를 상징한다.

 

검의 끝에는 성공을 나타내는 화환이 걸려 있고, 명료함과 높은 수준의 의식을 나타내는 왕관이 있다.

카드 배경의 산들은 성공이 앞으로 다가오고 있지만,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에이스 검 카드(Ace of Swords)가 나타내는 사람은 매우 영리하고, 훌륭한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으며,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정신의 힘을 이용한다.

그들은 노골적으로 감정적이지 않다.

그들은 마음의 소리를 듣는 것보다는, 삶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성과 논리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들은 또한 매우 경쟁적이며, 종종 그들의 영리한 정신과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압도한다.

그들은 위험을 무릅쓰는 경향이 있고, 그들이 추구하는 어떤 취미, 직업, 또는 관심분야에서도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게으름을 피우지 못하는 성격이며, 너무 많은 시간을 혼자 있게 되면, 그들의 생각에 잠기는 경향이 있다. 

 

 

 

 

 

Ace of Sword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검 1번 카드(Ace of Swords)는 곧 인생의 돌파구를 경험하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

새로 발견된 명료함은 당신을 둘러싼 모든 속임수에서 진실을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이며, 인생의 새로운 장을 추구하면서 목표를 실현하는 데 힘쓸 수 있다.

 

 

② 사랑 

이제 여러분의 생각을 말하고 행동을 취해야 할 때이다.

당신의 연인 관계에 대해 뭔가 신경이 쓰이는데, 당신은 너무 두려워서 말을 못 하고 있었을 수 있다.

이제 고통받는 것을 침묵하는 것은 때로는 가장 쉬운 탈출구로 보일 수 있으나, 행동을 취하지 않는다면, 그 고통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말을 하는 것이 좋다.

 

때때로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그것을 지나쳐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그것이 결별을 초래하거나 아니면 연인 관계를 강화시킬 수 있을 테지만, 어떤 결과든 여러분에게 좋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이 카드는 자신에게 솔직하기만 하면 곧 사랑을 찾을 수 있다는 신호이다.

 

 

③ 커리어

정방향 검 1번 카드(Ace of Swords)는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임을 나타낸다.

현재 직장이 만족스럽다면 큰 프로젝트가 시작되거나 승진이 곧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직업을 찾고 있다면, 이 카드는 당신이 올바른 직업을 찾기 위해 당신의 전술을 바꾸기를 권장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전 직업이 실망스러웠다고 느낀다면, 완전히 다른 직업을 추구하라.

 

 

④ 금전 

이제는 자신의 재정 상태에 대해 스스로에게 솔직하고, 소비보다는 저축을 시작해야 할 때이다.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예산을 재조정해야 한다.

 

 

⑤ 건강 

건강에 관한 한, 여러분은 지나친 행동들을 줄일 필요가 있다.

그것이 알코올 섭취를 줄이는 것을 의미하든, 식단을 조절하는 것을 의미하든, 이러한 작은 변화들은 여러분의 심신에 활력을 가져다줄 것이다. 

 

 

 

 

 

Ace of Swor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검 1번 카드(Ace of Swords)는 앞으로 나아가는 데 문제가 있음을 나타낸다.

이제는 가장 중요한 것을 우선시해야 할 때이다.

모든 소음을 무시하고 여러분의 삶의 목표에 집중하라.

 

 

② 사랑 

만약 여러분이 연애 중이라면, 여러분은 혼란과 갈등의 시간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만약 이러한 의사소통의 붕괴가 지속된다면, 여러분은 파트너에 대한 적대감과 원한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미혼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필요와 욕망에 대해 상반된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예를들면 여러분은 헌신적인 관계를 찾고 있었을지 모르지만, 분명히 재미만 보고 싶어 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기로 결정했을 수 있다.

여러분은 무엇이 여러분에게 중요한지에 대해 여러분의 입장을 고수할 필요가 있다.

잘못된 발걸음으로 새로운 연인 관계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③ 커리어

직업적으로 볼 때, 여러분은 의욕과 자극이 부족한 시기를 겪고 있다.

여러분의 직업이 위험하지는 않지만, 여러분은 업무적으로 100% 노력을 하고 있지는 않고 있으며, 이것은 장기적으로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직업을 찾고 있다면, 새로운 직책에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④ 금전 

이 카드는 새로운 투자나 금융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몇 번 더 확인하고, 몇 개의 의견을 더 얻도록 경고한다.
겉으로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지도 모른다.

여러분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명확하게 하기 위해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힘들게 번 돈이 어디로 가는지 모르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⑤ 건강 

역방향 검 1번 카드(Ace of Swords) 여러분이 심각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이 여러분이 최근 직업과 개인 생활 모두에 집중하지 못하는 이유일 수 있다.

편두통, 기억력 저하, 극심한 피로, 우울증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