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컵 카드 (Cup)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Cups

by mithras 2021. 3. 22.
반응형

 

 

 

 

 

Page of Cups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11 (정/역방향)-Page of Cups

당신의 심장을 따라가세요

 

 

 

컵 카드의 열한 번째 카드인 페이지 오브 컵스(Page of Cups)는 당신의 순수함, 즉 어린애와 같은 면을 드러내도 좋다는 것을 알아야 할 때 나타난다.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이 카드는 또한 여러분의 나이보다 꽤 많은 누군가와의 멋진 로맨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어린이와 같은 경이로움과 상상력의 상징인 이 카드는 여러분이 자기 인식과 내면의 진화와 관련하여 전환점에 도달하고 있다는 분명한 신호이다.

그리고 그 전환점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 때, 여러분은 어느 때보다도 본능을 믿고 마음을 따라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웨이트 카드에는 파란색 옷을 입은 한 젊은이가 위를 쳐다보고 있는 물고기가 담긴 컵을 들고 있는데, 그 물고기는 마치 젊은이를 대화에 끌어들이려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물고기는 잠재의식이나 정신을 나타내며, 그 남자가 쓰고 있는 파란 모자는 차분하면서도 호기심이 많은 어린아이 같은 본성을 상징한다. 그의 옷의 빨간 천은 열정을 상징하고, 꽃무늬는 예술적이고 매우 창조적인 성격을 상징한다.

그 젊은이의 물고기에 대한 관심은 우리가 어렸을 때 가지고 있는 순수함과 호기심을 나타낸다.

물 밖으로 나와 소통에 열심인 듯 보이는 이 물고기는 이 남자의 순진하고 믿음직한 젊은 영혼에게 전달되는 지식의 상징으로도 해석될 수 있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그 사람은 직관력이 뛰어나고 세상과 주변의 다양한 차원에 민감하다.

그들은 사랑스럽고 온화하고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그들이 필요로 하고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그들과 비슷한 영혼들과 함께 있고 싶은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다.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그 사람들은 갈등을 피하는 데 열심히며, 평소 수줍음을 많이 탈 수 있다.

 

 

 

 

Page of Cup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컵 11번 카드(Page of Cups)에서 나오는 메시지는 사랑, 존경, 직관, 그리고 창조성에 관한 모든 것이다.
그는 여러분에게 행복하고 좋은 소식을 전해 줄 것이다.

여러분이 좋아하고, 갈망했던 누군가가 지금 여러분에 대해 똑같이 느끼고 있다거나, 아니면 여러분이 먼 친척으로부터 재산을 물려받게 되는 것일 수도 있다.

 

 

② 사랑 

이 카드는 결혼 프로포즈, 임신, 출산 또는 약혼 발표와 같은 중요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사랑면에 서 매우 좋은 징조이다.

싱글인 경우, 이 카드는 몰래 당신을 좋아하던 사람이 이제 당신에게 자신을 알리려고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여러분이 연애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과 파트너의 연인 관계가 위험에 처해 있거나, 혹은 지치지고 늙어가는 것 같을 수 있으니, 좀 더 낭만적이고 자발적인 데이트를 시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③ 커리어

직업적으로 이 카드는 여러분의 행동을 요구한다. 황소의 뿔을 잡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라.

당신은 현재의 직업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그저 떠다니는 것인지, 직업적인 부분에서 스스로 잘 생각해보고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한 발 물러서서 여러분의 진로를 잘 살펴본 후, 무엇이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결정하라.

 

 

④ 금전 

경제적으로, 이 카드는 보통 재정적 좋은 소식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긍정적인 카드이다.

그러나 현재 고려하고 있는 모든 투자에 매우 신중해야 하며, 어렵게 번 현금을 기업에 투자하기 전에 여러 옵션들을 살펴봐야 한다. 

지금이 새로운 투자를 하기에 좋지 않은 시기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지금이 환상적인 시기일 수도 있다. 그러한 기회에서는 어떤 것이든 조심해서 접근해야 함을 기억하라. 

 

 

⑤ 건강 

그 어느 때보다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 상태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갑자기 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가까운 미래에 여러분은 자신을 최대한 돌봐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조금이라도 아프거나 통증을 느낀다면, 의사를 찾아 진찰을 받는 것을 미루지 마라.

또한 지금은 격렬하거나 위험한 신체 활동을 할 최적의 시기가 아닐 수도 있다.

 

 

 

 

Page of Cup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컵 11번 카드(Page of Cups)동기부여가 부족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런 태도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잠재적으로 흥미로운 사건들과 기회들을 놓치고 있다.

새로운 사람들이나 새러운 개념들이 당신의 삶을 바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마음을 열어두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의심스러울 때 그냥 그렇다고 대답하라.

 

 

② 사랑 

사랑면에서 이 카드는 여러분이 지나치게 민감해졌고, 불필요하게 여러분의 연애 관계에 대해 불안해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서 당신의 파트너십에 해가 되고 있다.

여러분은 다른 건강한 연인 관계를 파괴하기 전에, 이 불합리하고 불요불급한 행동을 빨리 억제할 필요가 있다.

싱글이라면, 그것은 여러분이 사귈 수 없는 누군가를 계속 고집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다.
여러분이 그 사람을 언제까지든 기다릴 준비가 되어 있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스스로를 해치고 있다.

여러분은 그 사람과 결코 사귈 수 없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불가능한 희망에 계속 매달림으로써, 여러분은 다른 사람을 놓치고 있을 수 있으니, 스스로 다시 잘 생각해봐야 한다.

 

 

③ 커리어

새로운 직종이나 승진에 대한 답변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이 카드는 그것이 앞으로 일어날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면, 하던 일을 계속하라.

여러분의 상사들이 여러분의 긍정적인 영향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곧 그럴 것이고, 여러분의 노력은 좋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업의 자격으로 비윤리적인 행동을 했다면, 당신은 곧 붙잡혀서 당신의 행동의 결과에 직면해야 할 것이다.

 

 

④ 금전 

역방향 컵 11번 카드(Page of Cups)는 재정적으로 고통스러운 소식를 가져올 수 있다.

따라서 지금은 가능한 절약하고, 부주의한 지출이나 위험한 투자로부터 멀리할 필요가 있다.
지금은 장기 저축과 재무 목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⑤ 건강 

이 카드는 종종 여러분이 약물과 알코올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에 매우 해로울 수 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의 건강에 대해 좀 더 성숙한 접근을 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나쁜 소식이 두려워서 의사를 피하고 있었다면, 즉시 진료 예약을 잡는 것이 좋다.

이 카드는 여러분의 건강 문제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