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컵 카드 (Cup)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9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2.
반응형

 

 

 

 

 

Nine of Cups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9 (정/역방향)

기쁨과 성취감

 

 

 

컵 9번 카드(Nine of Cups)는 실현되는 소원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오랫동안 고생한 후에, 여러분이 그토록 열심히 일했던 모든 것이 최대한으로 성취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타로 스프레드에서 과거 위치가 아닌 미래의 위치에 나올 때, 미래의 성공을 예견하므로 특히 좋은 카드이다.

 

 

카드에는 팔짱을 낀 채 나무 벤치에 앉아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그는 약간 으시대는 표정으로 무언가에 매우 만족한 듯 보인다.

그의 위에 아치를 이루는 아홉 개의 컵은, 그의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한 감정적 성취와 깊은 만족을 나타낸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컵 9번 카드는 삶을 사랑하고 삶을 충실히 살아가는 사람을 상징한다.

그 사람은 자기 자신을 매우 높이 평가한다.

그들을 꾸준히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그들의 자신감인지 뭔지는 판단하기 어렵지만, 어느 쪽이든 그들은 항상 원하는 것을 얻는다.

그들은 외모에 관심이 많으며,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단지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겉모습이 아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행복하고 편안하다.

그들은 삶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가진, 걱정 없이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Nine of Cup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컵 9번 카드는 오랜 고난 끝에 이루어진 한 사람의 소망을 상징한다.
당신의 자신감은 지금 사상 최고이다. 과거를 뒤로 하고 행복과 성취와 성공의 삶으로 나아가라.

 

 

② 사랑 

이 카드는 여러분의 현재 연인 관계가 모든 면에서 여러분을 만족시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뢰, 이해, 로맨스 모두 지금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다.

미혼이거나 막 사귀기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올바른 길을 가고 있으니 안심해도 된다.

여러분은 과거의 실수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마침내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

 

 

③ 커리어

여러분은 직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파트너와 동료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지금처럼 미래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 한다. 

 

 

④ 금전 

당신의 모든 노력과 약간의 행운 덕분에, 당신은 지금까지 있었던 것 중 최고의 재정 상태에 있다.

당신은 여러 가지 면에서 보상을 받고 인정을 받고 있으니, 승진이나 보너스가 주어져도 놀라지 마라.

 

 

⑤ 건강 

당신이 과거에 겪었던 건강 문제가 마침내 회복된다.

여러분은 그 어느 때보다 운동을 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새로 찾은 이 에너지를 활용하여 현재의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이 좋다.

 

 

 

 

Nine of Cup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컵 9번 카드는 깨진 꿈공허한 약속을 상징한다.

여러분이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온 그 목표는 여러분이 바라던 것이 아닐 수 있다.

이 부정적인 생각은 여러분의 자신감을 떨어 뜨리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다.

 

 

② 사랑 

만약 당신이 연애 중이라면, 당신은 지금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것이다.

처음에 완벽한 매치로 보였던 것이 실망과 불행으로 가득 찬 것으로 드러나고 있다.

싱글이라면, 현재 정서적 불안정을 겪고 있고, 연애를 성공시키는 데 필요한 성숙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아직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할 때가 아니다.

여러분 자신 외에는 아무도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줄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기 전에 여러분의 자존심을 세우는 것에 집중하라.

 

 

③ 커리어

처음에는 대단한 직업상의 움직임으로 보였던 것이 악몽으로 바뀌었다.

당신은 사업을 시작했거나 도전적인 업무 프로젝트를 수행했을 수도 있는데, 이제 그것들이 당신 스스로 이루기에는 너무 크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직업으로 진출했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이 처음에 기대했던 것만큼 재미있거나 성취감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모른다.

때로는 본인이 열정을 갖고 있는 분야를 직업으로 갖는 것보다, 취미로 하는 것이 더 나을 때도 있다.

 

 

④ 금전 

역방향 컵 9번 카드는 요즘 당신의 재정상황이 불안정함을 나타낸다.

당신은 큰 이익을 약속했지만 보상이 없는 것에 투자했을지도 모른다.

혹은 승진이 물건너 가버렸거나 기회를 놓쳤을 수 있으며, 지금 당신은 혼란스럽고 불행하다고 느끼고 있을 수 있다.

재정적인 안정을 되찾기 위해, 한동안은 위험한 투자를 계획하지 말고 보수적으로 재정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⑤ 건강 

여러분이 삶에서 느끼고 있는 실망감이 여러분의 신체적인 행복을 무시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건강한 식습관을 버리고, 살찐 자신을 발견했을지도 모른다.

최악의 경우, 역방향 컵 9번 카드는 임박한 섭식 장애의 징후일 수 있으며, 즉각적인 치료를 필요로 할 것이다.
지금 당장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