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컵 카드 (Cup)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6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1.
반응형

 

 

 

 

 

 

 

 

 

 

 

Six of Cups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6 (정/역방향)

매혹적인 순수함

 

 

 

 

6개의 컵 카드(Six of Cups)는 여러분의 과거와 깊은 연관이 있으며, 여러분이 갈등할 때 여러분 곁을 지켜온 중요한 인물들을 소중히 간직해야 함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또한 과거의 노력이 곧 성과를 거두기 시작할 것임을 암시한다.

 

 

컵 6번 카드에는 한 소년이 몸을 숙여 어린 소녀에게 꽃을 바치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 꽃은 커다란 컵에 배열되어 있다. 그녀는 손을 내밀어 정중히 선물을 받는다.

그 옆에는 네 개의 컵이 더 늘어서 있고, 다섯 번째 컵은 소년의 뒤에 있는 받침대 위에 놓여 있다.

컵은 지나간 옛 추억과 나날을 상징하고, 배경은 편안함과 안보를 상징한다.

카드에는 멀리 있는 나이든 남자도 있는데, 이는 어른들의 문제와 책임을 나타낸다.

이것은 전면에 묘사된 순진하고 조심성 없는 장면의 성격과 대조된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컵 6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어떤 그룹에 있든 균형과 조화를 가져온다.

어려운 상황에 처하거나 좋은 조언이 필요할 때 여러분은 항상 그들을 믿을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의 아이 같은 순수함이 그들 주위 세상까지 순수하게 만들기도 한다.

그들은 변함없이 친절하며 다정하다. 
또한 그들은 스타일 감각은 다른 사람들 보다 뛰어나다. 

반응형

 

 

 

Six of Cup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컵 6번 카드는 즐거운 기억을 되살린다.

이것은 여러분의 어린 시절 집으로 돌아가거나, 오래된 친구들과 다시 연결되거나, 심지어 특히 생생한 꿈속에서 좋은 시간을 다시 사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타날 수 있다.

 

 

② 사랑 

컵 6번 카드(Six of Cups)는 진정한 사랑을 의미하며, 소울메이트 카드 중 하나로 여겨진다.

만약 당신이 연애 중이라면, 그 사람을 평생 알고 지낸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 이유는 아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미혼이라면, 이 카드는 당신의 과거 누군가가 다시 나타나서 사랑의 관심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의 우정은 강하고 오래 지속된다.

여러분은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 큰 위안을 주고받는다.

이 카드는 또한 오랜 친구가 몇 년 만에 당신을 방문할 것이고, 마치 떨어져 있지 않았던 것처럼 다시 연결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낼 수도 있다.

 

 

③ 커리어

이 카드는 여러분이 과거에 가졌던 위치로 되돌아갈 수도 있다는 신호이다.

사업이든, 직책이든, 프로젝트든, 그것은 다시 한 번 당신의 직업 생활의 초점이 될 것이다.

이 카드는 또한 사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경고가 될 수 있다.

그것은 과거의 실수를 되풀이하지 말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이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한다.

 

 

④ 금전 

당신은 재정적으로 안전하지만, 당신 소유의 돈을 놓치고 있다.

당신은 이미 오래 전에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고 나서 완전히 잊어버렸을지도 모른다.

그 돈을 받기 위해 과도하게 애쓰는 것도 좋지 않지만, 당신의 재정을 좀 더 잘 관리해야 한다.

 

 

⑤ 건강 

당신의 과거 어떤 일로 인한 것들이 현재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다시 불붙기 시작한 젊음의 상처일 수도 있고, 여러분을 괴롭히고 있는 과거의 일이나, 후회되는 과거의 사건일 수도 있다.

여러분의 내면적인 아이의 에너지를 받아들이고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 선택에 집중하라.

 

 

 

 

 

Six of Cup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컵 6번 카드는 현재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과거에 연연하는 것은 미래의 성공을 방해할 수 있다.

 

 

② 사랑 

당신은 오랫동안 피해 왔던 문제들을 다루기 시작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연애 중이라면, 논쟁을 피하기 위해 종종 은폐된 것들을 폭로하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미혼이라면, 여러분의 삶에 사랑을 가져오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과 하지 않는 것을 스스로 평가할 때이다. 당신은 사랑을 찾기 위해 현실적으로 더욱 노력해야 한다. 

 

 

③ 커리어

당신은 직장에서 어려움을 경험하게 될 수 있다.

한때는 완벽하게 달렸던 배가 갈라지기 시작하고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행동에 대해 잘 생각해 봐야한다.

어떤 전투는 싸울 가치가 있고 어떤 전투는 그렇지 않다.

여러분은 먼저 여러분의 현재 위치가 싸울 가치가 있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④ 금전 

마침내 여러분은 재정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며 그 길을 계속 가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관리하기 위해 친구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물어보라.

때때로 당신의 순진함은 당신이 올바른 재정적인 결정을 하는 것을 방해한다. 

 

 

⑤ 건강 

여러분은 아마도 중요한 신체적 또는 정신적 건강 문제를 외면하고 있을 것이다.

이제는 자신의 건강 문제를 잘 파악하고, 여러분의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생활습관을 바꿔야 할 때이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