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컵 카드 (Cup)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3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1.
반응형

 

 

 

 

Three of Cups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3 (정/역방향)

축하

 

 

 

컵 3번 카드는 개인적인 성취의 순간에 친구, 가족들이 함께 축하한다는 카드이다.

이 카드는 성공과 그에 대한 축하가 이어진다는 신호이다.

 

 

카드에는 축하 건배를 위해 컵을 들어 올리면서 함께 원을 그리며 춤을 추는 세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사람들의 관계는 서로에 대한 존경, 명예, 그리고 감사에 바탕을 두고 있다. 

여성의 머리에 있는 화환과 가운은 승리와 축하의 시간을 나타낸다.

여성들을 둘러싼 땅은 성장, 부, 그리고 건강을 상징하는 과일과 야채로 덮여 있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컵 3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다정하고 재미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파티하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로 둘러 쌓여 있다.

그들의 스타일, 아름다움, 카리스마 때문에 가는 곳마다 다른 사람들의 이목을 끌 것이다.

그들은 끊임없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퍼뜨리고 있고, 항상 그들의 인맥을 넓히려고 애쓴다.

그 사람의 신나는 생활 방식은 주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느끼게 할 수도 있다.

그들은 어디를 가든지 항상 나서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 같기도 하다.

 

 

 

 

Three of Cups

 

1. 정방향

 

① 해석

세 개의 컵 카드(Three of Cups)는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를 나타낸다.
이것은 밤 외출, 휴가, 또는 주간 독서 클럽이나 디너 파티의 시작을 통해 드러날 수 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힘을 합치면, 창의력이 번성할 수 있는 긍정적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② 사랑 

당신을 둘러싼 사랑의 성공이 느껴진다.

싱글이라면, 같은 인생관을 공유하는 파트너를 찾아야 할 때임을 나타낸다.

이것은 공동의 이익과 상호 존중에 기반을 둔 진정으로 열정적인 관계의 시작을 의미할 수도 있다.

여러분의 소통하는 성격 때문에, 개방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또한 지금은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보내는 성취의 시간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관계 내에서 더 많은 의사소통을 할수록, 여러분은 더 많은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③ 커리어

아직 직업이나 비즈니스 협력자를 찾지 못했다면, 빠른 시일 내에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 사람들은 직업 목표와 그것들을 성취하는 방법에 관해서 당신과 비슷한 비전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미 직업이나 비즈니스 협력자가 있다면, 여러분은 지금까지 달성한 목표와 그 성공을 축하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④ 금전 

당신이 성취한 모든 것을 즐길 시간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것을 위해 열심히 일했으니 이제 여러분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쓰는 것도 좋다. 지금 당신의 수입이 예기치 않게 증가할 수도 있다.

여러분이 그것을 즐겨야 할 때 즐길 줄 알아야 하며, 또한 미래를 위해 일부를 저축해야 한다.

 

 

⑤ 건강 

축하하는 이 즐거운 시간 동안, 여러분은 지나친 욕심을 느낄지도 모른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들은 과도하게 술을 마실 수도 있다.

한두 잔의 술로 몸을 푸는 것은 나쁠 것이 없지만, 장기적으로, 여러분은 긴장을 풀고 축하하는 더 건강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힘든 일이 닥칠 때가 올 것이다. 푹 쉬고 도전할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Three of Cup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컵 3번 카드(Three of Cups)는 여러분의 내면적 감정에 다시 집중하고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다는 신호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을 할 때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이 여러분에게 감정적인 피해를 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심지어 직장에서의 당신의 창의력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고, 당신 자신과 당신의 열정을 표현하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다.

이 카드는 과잉을 의미하기도 한다.

회복할 수 없는 극단적인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대비해야 한다.

여러분이 감사해야 할 모든 것들을 기억하라, 비록 여러분이 지금 여러분의 삶에 감사할 것이 없다고 느끼더라도,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이 순간에 갇혀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두어야 한다.

 

 

② 사랑 

싱글일 경우, 역방향 컵 3번 카드는 곧 흐지부지될 단기적인 연애 감정을 나타낸다.

이 카드는 여러분의 과거 누군가와 재회할 것을 나타낼 수 있는데, 여러분은 그 사람과 헤어진 것이 잘한 선택이라는 것을 금방 깨닫게 될 것이다.

연인 사이라면 축하나 약혼이 취소 될 수도 있다.

이 카드는 누군가가 루머를 통해 여러분의 연인 관계에 문제를 일으키려 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카드를 뽑았다면, 당신은 예상치 못한 불쾌한 방향으로 향할 수도 있으므로, 당신의 등 뒤를 조심하라.

 

 

③ 커리어

여러분의 업무와 성공을 방해하기 위해 같은 편으로 가장한 팀 구성원이나 동료가 있을 수 있다.

비록 그것이 압도적으로 느껴질지라도, 가십거리가 여러분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당신이 더 전문적이고 더 위에 있을수록, 그들에게 당하기 쉬우니 유의해야 한다. 

 

 

④ 금전 

취소된 축하행사는 재정적인 스트레스의 원인일 수 있다.

결혼식과 약혼 파티에는 종종 거액의 환불 불가 예금이 지급되니, 재정난에 대비하라.

또한 이 카드는 여러분이 모든 파티와 축하 행사에 지나치게 참여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재정 상태가 더 악화되기 전에 과소비를 억제하라.

 

 

⑤ 건강 

당신은 파티를 너무 많이 하고 있고, 그것은 당신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유흥과 과음은 여러분의 몸을 지치게 만든다.

뒷받침하는 카드로 확인을 해야 할 것이긴 하지만, 이 카드는 또한 심각한 슬픔과 스트레스를 야기시킬 수 있는 유산이나 종말을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