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컵 카드 (Cup)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2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1.
반응형

 

 

 

 

Two of Cups

 

 

[타로카드 해석] 컵 카드.2 (정/역방향)

단결력과 충성심

 

 

 

컵 2번 카드(Two of Cups)는 다양한 형태로 표현되는 파트너십의 궁극적인 상징이다.

이 특별한 파트너십은 여러분의 과거, 현재, 미래에 영향을 미치며, 큰 행복과 신뢰를 동반하는 강력한 파트너십이다.

 

이 카드는 또한 낭만적인 관계나 친구 사이의 깊은 유대감을 나타낼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이 사람을 눈앞의 상황에 상관없이 모든 순간에 믿을 수 있는 사람일 것이다.

 

 

두 개의 컵은 마음과 육체와 영혼을 통한 두 사람 사이의 완벽한 사랑을 상징한다.

이것은 남자와 여자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맹세하며 컵을 서로 얽는 것으로 카드에 아주 명확하게 표현되어 있다.


컵 위에는 두 마리의 뱀이 감겨 있는 날개 달린 지팡이가 떠 있다.

이것은 헤르메스의 카두세우스인데, 상업, 무역, 교류를 묘사하기 위해 사용된 고대 그리스의 상징이다.

카드의 맨 위에 있는 사자의 머리는 열정과 힘을 상징하며, 이것은 두 사람 사이의 똑같은 열정적인 유대감을 암시한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컵 2번 카드(Two of Cups)가 나타내는 사람은 따뜻하고, 사랑스럽고, 달콤하다.

그 혹은 그녀는 강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에 열심이다.

종종 이것은 그 사람이 어린 나이에 결혼하거나, 헌신적인 관계를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관계를 기르는 것은 그들의 믿음 시스템의 핵심이며, 따라서 그들은 좋은 친구, 아이들, 형제자매, 그리고 연인이 된다.

그들은 종종 그들의 파트너의 말을 경청하고 그 대가로 훌륭한 조언을 해주는 능력이 있다.

 

 

 

 

Two of Cups

 

1. 정방향

 

① 해석

컵 2번 카드는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의 흐름을 나타낸다.

깊은 인연은 서로에 대한 공유된 가치와 연민, 그리고 무조건적인 사랑의 결과로 만들어진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관계가 초기 단계에 있을 수도 있지만, 그 관계는 상호 존중과 감사에 기초하여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카드는 윈-윈 시나리오이다. 보답으로 받는 만큼 주는 것이다.

 

 

② 사랑 

컵 2번 카드는 새로운 관계가 위대한 것으로 꽃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이 공유하는 신체적, 감정적 연결고리는 여러분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든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두 사람은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수준으로 향상되어, 더 강한 개인과 더 나은 파트너가 될 수 있다.

두 잔은 감정을 균등하게 교환하는 것으로, 두 분 모두 서로를 지지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기꺼이 할 용의가 있다는 뜻이다. 현재 연애 중이라면, 이 카드는 청혼이나 결혼의 표시일 수 있다.

 

 

③ 커리어

컵 2번 카드는 두 사람이 미래의 프로젝트나 사업 계획에 대해 서로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이 같은 기술을 공유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당면한 일을 함께 처리해 나갈 것이다.

이와 같은 협력 관계는 상호 존중과 신뢰에 의해 구축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아이디어의 일치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 순간 협력자와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

 

 

④ 금전 

재정에 관한 한, 정방향 컵 2번 카드는 균형을 나타내는 표시이다.

지금 당장은 돈에 쪼들릴 수도 있지만, 곧 청구서를 지불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을 것이다.

연인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여러분의 자원을 결합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생활비를 분담하든, 아니면 별도의 소득을 하나로 합치든, 상호 신뢰는 두 사람의 재정 상황을 더욱 좋아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⑤ 건강 

건강에서도 이 카드는 전체적인 균형을 나타낸다.

장기간의 부상이나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카드는 가까운 미래에 완쾌될 수도 있다는 신호이다.

때때로 생활 스트레스 요인이 병을 일으키거나 기존의 병을 악화시킨다.

당신과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만나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치유로 이어질 수 있다.

 

 

 

Two of Cup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컵 2번 카드는 내면의 중요성을 나타내는 표시이다.

여러분은 자신을 충분히 존중하고, 명예롭고, 소중하게 여겨야 한다.

일단 여러분이 자기 사랑과 수용을 받아들인다면, 여러분은 또한 다른 사람들과 더 성취감 있고 사랑스러운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② 사랑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결국 다른 사람들 또한 그렇게 될 것이다.

역방향 컵 2번 카드는 당신의 연인과의 사이가 나빠지거나 헤어지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일단 신뢰를 잃으면 의사소통이 어려워질 수 있고, 두 사람 사이의 상황을 훨씬 더 악화시킬 것이다.

처음에는 아무리 어렵게 느껴지더라도 서로 공유하고 마음을 여는 것이 중요하다.

파트너 간의 솔직한 대화가 여러분과 여러분 사이의 에너지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③ 커리어

역방향 컵 2번 카드는 현재 비즈니스 파트너십의 종료를 나타낼 수 있다.

여러분의 목표가 바뀌었을 수도 있고 여러분 둘 사이의 대화가 어긋나고 있을 수도 있다.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지 않은 경우, 이는 동료나 매니저와의 갈등을 나타내는 징후일 수 있다.

여러분은 의견 차이나 업무 결과로 논쟁을 벌였을지도 모른다.

 

 

④ 금전 

당신의 지출은 균형이 맞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샀을 수도 있고, 지금 당신의 예산이 고장 났거나, 당신의 고용 상태에 변화가 당신의 수입에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지출을 조심해야 한다.

 

 

⑤ 건강 

지금 몸이 좀 이상할 수도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을 해칠만한 갑작스러운 스트레스의 증가를 경험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조화의 부족은 편두통이나 극심한 피로를 느끼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이 현재 겪고 있는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의 근원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