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지팡이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by mithras 2021. 3. 21.
반응형

 

 

 

 

King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4 (정/역방향)-King of Wands

억제되지 않는 낙관론

 

 

 

 

완즈 14번 카드(King of Wands)는 끊임없는 낙관주의, 위험 감수, 그리고 자비를 상징한다.

이 카드는 당신이 당신의 리더십을 잘 활용해서 당신의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도록 촉구한다.

 

 

카드에는 왕이 오른손에 큰 지팡이를 들고 왕좌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팡이에는 모든 생명의 복원력을 상징하는 꽃이 피고 있다.

그의 왕좌와 망토는 사자와 도롱뇽의 이미지로 장식되어 있다.

사자는 권력과 힘을 상징하고 도롱뇽은 불을 상징하며, 꼬리를 물고 있는 도롱뇽은 무한함을 상징한다.


왕관의 불꽃 모양과 밝은 오렌지 빛깔의 옷은 그의 불 같은 결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완즈 14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타고난 지도자이며, 자신감과 결단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완즈의 왕은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고 그들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싸울 것이다.

이러한 추진력은 긍정적인 관심을 끌며, 그들의 친근하고 자신감 넘치는 성격이 진정한 사람들을 주변에 있게 만든다.

그들은 설득력이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그 자질을 잘 활용한다.

 

 

 

 

King of Wand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완즈 14번 카드는 과감한 에너지, 새로운 아이디어, 그리고 목표 지향적인 행동을 상징한다.

성공이 눈앞에 다가왔다.

 

 

② 사랑 

여러분의 연인 관계는 곧 정서적 성숙에 의해 정의되는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 것이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는 서로의 독립성과 개인적 목표를 인식하고 존중한다.
연인과의 새로운 전환은 감정적으로 벅찰 수 있으므로, 서로 의사소통을 많이 하는 것이 관계를 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싱글이라면 이 카드는 싱글 생활의 자유와 흥분을 즐기고 있다는 표시이다.

정착하는 것을 서두를 필요는 없다.

당신은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 있을 수 있으며, 당신이 준비가 되면 적임자가 나타날 것이다..

 

 

③ 커리어

직장에서 선배에게 조언이나 멘토링을 구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타고난 재능이 많지만, 그들의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은 당신을 더 발전시킬 것이다.

리더십 역할이나 책임 증대를 위해 경쟁하는 경우, 가장 좋은 전략은 위의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로부터 배우는 것이다.

 

 

④ 금전 

정방향 완즈 14번 카드는 금전적인 면에서 특히 좋은 징조이다.

이 카드는 재정적인 횡재나 곧 결실을 맺을 투자를 나타내기도 한다.

지출만 잘 관리 한다면 재정 상황이 크게 개선될 것이다.

 

 

⑤ 건강 

당신은 상당히 건강하지만 운동, 식이요법, 그리고 건강 요법에 관해 무리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의 몸 상태에 맞게 꼭 필요한 것들만 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이것은 개인 트레이너, 영양사, 또는 여러분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친구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다.

그들의 충고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King of Wan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완즈 14번 카드는 긍정적인 자질을 상징하지만, 극단적임을 나타낸다.

그것은 공격성, 비현실적인 기대, 그리고 잘못된 리더십과 의사 결정으로 정의된다.

 

 

② 사랑 

이 카드는 연인 관계에서 불신헌신에 대한 두려움이 있을 때 종종 나타난다.

당신의 파트너는 최근 약속을 어기고 있으며, 미래에 대한 그들의 의도를 완전히 솔직하게 말하지 않고 있다.

이것은 완전히 다루어지지 않았던 이전의 갈등이나 의견 차이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의 파트너에게 진심을 말하되, 연인과의 관계 대한 선택은 스스로 결정하라.

만약 당신이 미혼이라면, 당신은 당신에게 헌신할 누군가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아예 관심을 두지 않고 있거나, 아니면 지금은 연애할 수 없는 시기임을 나타내기도 한다. 

그들에게 당신과 함께 있어 달라고 애원하는 대신, 당신의 독립적 생활을 중시하고, 자신감을 찾아야 한다.

 

 

③ 커리어

당신은 직장에서 너무 거만하게 사람들 위에 군림하려 하고 있는지 모른다.

여러분은 동료들을 존중하지 않고 적대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있을 수 있다.

이제 당신의 영향력을 축소하고, 위임할 때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지만, 이기심과 야만스러움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시킬 방법이 아니다.

 

 

④ 금전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문제로부터 여러분을 구하기 위해 마법의 횡재를 기대하고 있을 수 있으나, 그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극히 낮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한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사전 예방적 대처가 필요하다.

즉,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재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⑤ 건강 

최근에 신뢰하는 사람으로부터 좋지 않은 건강 조언을 받았을 수 있다.

이것은 가족 구성원, 친구 또는 의사일 수도 있다.

여러분이 최근에 한 모든 변화들에 대해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반응했는지 평가하는 시간을 가져보라.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는 조언이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