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지팡이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2 (정/역방향)-Knight of Wands

by mithras 2021. 3. 21.
반응형

 

 

 

Knight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2 (정/역방향)-Knight of Wands

목표를 추구하다

 

 

 

완즈 12번 카드(Knight of Wands)는 여러분이 자신감과 에너지, 그리고 확고한 결단력으로 목표를 추구할 것을 촉구한다.

용기 있는 사람들은 앞으로 나아갈 길을 분명히 알고, 만만치 않은 모험들 속에서 개인적인 성장을 이루어 낸다. 

 

 

카드에는 갑옷을 입은 기사가 질주하는 말을 타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갑옷은 화끈하고 당당한 기사의 성격을 상징하는 밝은 붉은 깃털로 장식되어 있다.

그는 갑옷 외에도 변신을 상징하는 도롱뇽 무늬가 덮인 노란색 튜닉을 걸치고 있다.

그의 갑옷과 말의 돌격 자세는 기사가 전투에 임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특이하게도 그는 칼 대신 지팡이를 들고 있다.

그 지팡이는 탐구의 본질을 드러내지만, 그의 열정과 활기는 부정할 수 없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완즈 12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매력자신감을 발산한다.

이 카드로 대표되는 사람들은 결코 도전으로부터 물러서지 않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과 자신의 능력을 완전히 믿기 때문이다.

약간 반항적인 면도 있는 그들은 매우 열정적이고 매력적이라 언제나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주변 사람들은 그들처럼 더 대담해지고, 더 자발적이고, 더 자신감에 차게 된다.

 

 

 

Knight of Wands

 

1. 정방향

 

① 해석

완즈 12번 카드는 모험과 기회가 여러분에게 다가오고 있다는 신호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② 사랑 

여러분의 연인과의 관계는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파트너 모습을 발견하게 되면서 더욱 흥미롭고 열정적이 될 것이다.

두 사람은 함께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시거나, 낯선 곳으로 가게 될 수도 있다.

비록 여러분이 현재 지역에서 새로운 활동을 시도한다고 해도, 여러분은 서로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게 될 것이다.

사랑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카드는 훌륭한 상징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감과 매력을 발산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이기도 하며, 혹은 그러한 자질을 가진 누군가를 만나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

또한 이 카드는 누군가가 여러분의 매력에 빠져 마음에 두고 있으면서도, 적절한 순간을 찾지 못했다는 신호이기도 하다.

 

 

③ 커리어

당신은 에너지가 넘치고 일에 몰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낀다.

새로운 일을 맡거나, 승진을 신청하거나, 혹은 당신 자신을 위해 사업을 시작하기도 하지만, 지금 당장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러나 이러한 추진력과 야망은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끌어 모을 것이며, 지금이 네트워킹 노력을 강화할 절호의 기회이다.

 

 

④ 금전 

지금은 돈을 이리저리 옮기기에 좋은 때이다.

퇴직금이나 저축예금 계좌에 자금이 충분하다면, 자금을 재할당하여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다.

정방향 완즈 12번 카드는 곧 돈을 받게 될 것이라는 신호이기도 하다.

그러니 이미 재정적인 문제를 해결해 놓은 상태라면 더욱 좋을 것이다.

 

 

⑤ 건강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조치를 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함을 느꼈다면, 유일한 탈출구는 여러분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중대한 건강 결정을 미루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직면해서 결정을 내려야 하며, 그 결정은 빠를수록 더 좋다.

 

 

 

Knight of Wan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완즈 12번 카드는 형편없는 의사 결정, 자기 훈련의 결여, 그리고 시작한 일을 끝낼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여러분은 필사적으로 행동을 취하고 싶어 하지만, 여러분의 선택은 결국 역효과를 낳게 될 수 있다.


무모하게 행동하지 말고, 이 시기에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다.

자신을 중심에 두고 여러분이 큰 일을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성찰에 집중하라.

 

 

② 사랑 

당신과 연인의 관계에서 누군가가 거만하고 부주의하게 행동하고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바람을 피우거나 혹은 단순히 관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 것일 수 있다.
만약 이 말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당신의 행동을 스스로 평가해 보고, 연인 관계를 지속하고 싶은지 자문해 보라.

 

싱글이라면 조심해야 한다.

현재 당신이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은 겉으로 보이는 것과 달리, 당신과의 관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지 않다.

그들은 그저 하룻밤 묵을 곳을 찾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멀리하는 것이 최선이다.

 

 

③ 커리어

직업에서 직업으로 목적 없이 떠돌아다녔던 당신의 이력이 증명하듯이, 당신이 가고 있는 진로는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 당신이 현재 하는 일은 당신을 지치게 하고 있을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이 위치에서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알 지라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대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를 수 있고, 따라서 여러분은 영구히 갇혀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어려운 상황이니 직업 상담가에게 당신의 목표에 대해 말해 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④ 금전 

당신은 당신의 재정에 대해 무책임했고, 그것은 당신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고 있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돈에 대해 논쟁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부채와 나쁜 소비 습관은 진정한 적이다. 변화에 집중하고 인신공격에 굴하지 말아야 한다.

 

 

⑤ 건강 

좋은 의도는 있었지만, 제대로 된 조사도 하지 않고 너무 빨리 새로운 건강법을 시작했을 수 있다.

목표를 축소하고, 절제를 하며 꾸준히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3. Yes or No 질문

 

Yes!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