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지팡이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7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0.
반응형

 

 

 

 

SEVEN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7 (정/역방향)

당신의 지위를 지키다

 

 

 

 

완즈 7번 카드는 완즈 5번 카드처럼 개인적인 싸움에서 힘과 용기를 보여주도록 강요한다.

그러나 완즈 5번 카드가 일반적으로 충족되지 않은 욕망에 관련된 것에 반해, 완즈 7번 카드는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방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카드에는 커다란 지팡이를 들고 방어 자세를 취하고 있는 한 남자가 나와 있다.

그의 상대들은 틀에서 벗어나 있지만, 그들의 지팡이는 공중에서 볼 수 있다.

그 남자는 언덕 위에 서서 힘찬 자세로 있고, 반면에 그의 적들은 낮은 지대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그가 유리한 위치에서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이 그의 경쟁자들을 볼 수 없다는 것은 그의 위협과 보복의 필요성 모두가 그의 머릿속에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남성은 두 가지 다른 신발을 신고 있다.

즉, 자신의 불안정성과 상황의 모호성을 보여주는 증거이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완즈 7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들은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고 옳은 것을 위해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용감하고, 단호하며,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방해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소외된 사람들과 동맹을 맺어, 억압에 대항하는 힘없는 사람들을 돕는다.

또한 이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들은 지나치게 방어적이고 비난적이기 쉬우며, 때로는 존재하지도 않는 편견과 부당함을 본다.

그들은 모든 사람을 적으로 보는 것을 중단하고 다른 사람들을 의심하는 것을 줄여야 한다.

 

 

 

 

SEVEN OF WANDS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완즈 7번 카드는 여러분이 믿는 것을 위해 결단력을 갖고, 자기 방어하는 것을 나타낸다. 

 

 

② 사랑 

여러분은 새로운 사람이나 외부 환경에 의해 여러분의 애정 관계가 위협받고 있다고 느껴왔다.

이러한 인식된 위협에 대해 걱정하고 집착하는 대신, 파트너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여러분의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서로를 비난하지 마라.
일을 해결하려는 마음만 있다면 어떤 어려움도 견뎌낼 수 있다.

 

 

③ 커리어

현재 직책을 두고 경쟁이 치열하고, 밀려나지 않도록 스스로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완즈 7번 카드는 회사에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지만, 당신이 직업을 유지하는 데는 성공할 것이며, 곧 승진할 것이라는 신호이다.

당신이 집중만 한다면, 어떤 것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을 것이다.

 

 

④ 금전 

당신은 당신이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현명하게 행동하고 있다.

열심히 저축하고, 건전한 투자를 하면서 그 길을 계속 나아가라.

여러분은 자녀들에게 상당한 유산을 남기고 자선단체에 후한 기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⑤ 건강 

당신은 얼마 전부터 어려운 병과 싸우고 있다.

건강 관리에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결국에는 완전히 회복된다.

 

 

 

SEVEN OF WAN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완즈 7번 카드는 부정적인 의미를 갖고 있으며, 나약함, 연약함, 압도당하는 감정을 나타낸다.

당신은 비판에 매우 민감할 수 있다. 모든 용기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다.

 

 

② 사랑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는 연인 관계를 끝내려 할 것이다. 

서로에게 요구해 온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것은 양쪽 모두 어려운 일이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관계가 지속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위해 싸워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어려울 것이고, 특히 여러분의 현재 감정 상태의 연약함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다.


만약 여러분이 미혼이라면, 이 카드는 여러분의 낮은 자존감이 여러분이 사랑을 찾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는 표시이다.

여러분은 스스로 약하고 사랑스럽지 않다고 느끼며, 사람들이 여러분을 거부하기 전에 그들을 거부하도록 만든다.

취약성은 강점이 될 수 있으며, 취약성은 사실 건전한 관계의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기억하라.

 

 

③ 커리어

당신은 직장에서 피곤함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부적절한 보수를 위해 장시간 일하고 상사로부터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을 받지 못하는 것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고갈시키고 있을 수 있다.

직장에서 인정을 받는 것은 중요하지만, 즉시 떠나고 싶은 유혹은 뿌리치는 것이 좋다.

상사와 상의하여 변경사항이 있는지 확인하고 현재 상황에 더 만족하라.

계속해서 자신을 위해 싸우고도 만약 그것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그때 여러분이 번창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찾으라.

 

 

④ 금전 

당신은 최근에 어렵게 번 돈을 하찮은 것에 쓰고 있다.

이 길을 계속 가면, 당신이 얻기 위해 애써온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보수적인 투자를 함으로써 보다 신중하게 재정을 계획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저당 잡히지 않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

 

 

⑤ 건강 

당신과 가까운 누군가가 질병과 싸우려는 의지를 잃고 있다. 그들이 병마와 싸우는 동안 지지하고 동정심을 가져라.

이 카드는 또한 여러분의 삶에서 걷잡을 수 없이 휘몰아치는 병을 의미할 수 있으니, 여러분의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