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지팡이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6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0.
반응형

 

 

 

 

SIX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6 (정/역방향)

의기양양

 

 

 

완즈 6번 카드의 지팡이들은 의기양양하고 축하받는다.

이 카드는 성공, 리더십, 그리고 대중의 찬미를 나타낸다.

 

 

완즈 6번 카드(The Six of Wands)는 환호하는 군중들 사이로 머리에 승리의 화환을 쓰고 말을 타고 있는 한 남자를 묘사하고 있다.

화환이 걸린 그의 지팡이는 최근의 업적을 상징한다.

그의 말은 백색이며 힘과 순결의 색이다. 기쁨에 찬 군중은 그의 노력과 성공을 흠모한다.

그 남자가 당당하게 말 위에 우뚝 앉아 흔들리지 않고 이 축하연을 즐기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그의 자신감은 군중들의 행복한 환호에 부합한다. 

 

한 사람의 리더십과 승리로 축하받고, 그 관심을 즐기는 것이 이 카드의 주요 테마이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완즈 6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매우 자신감 있고 뛰어난 사람이다.

그 혹은 그녀는 다른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설득하기 위해 그들의 카리스마를 사용하는 타고난 지도자이다.

목표 지향적인 그 사람은 조직적이지만 필요할 때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주목을 받는 것을 좋아하는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들이다.

때때로 관심의 중심이 되고자 하는 그들의 자신감과 욕망은 오만함으로 바뀌어 이기적인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들은 팬이나 팔로워를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SIX OF WANDS

 

1. 정방향 

 

① 해석 

완즈 6번 카드는 성공, 승리, 그리고 대중의 숭배를 상징한다.

여러분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그 노력들이 지금 인정받고 있다.

 

 

② 사랑 

이 카드는 힘과 안정에 좋은 징조이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는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해왔으며, 서로에게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관계를 과시하는 경향이 있고, 여러분이 꿈의 커플로서 살고 있다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알기를 바라고 있을 수 있다.

싱글인 경우, '이 카드는 새로운 파트너가 곧 여러분의 삶에 들어오게 될 것임을 나타낸다.

이 사람은 매우 자신감 있고 사교적일 것이며, 당신의 구애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 것이다.

여러분이 이 새로운 관심을 좋아하는지, 아니면 조용한 삶으로 돌아가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③ 커리어

완즈 6번 카드는 승진이 진행 중임을 강하게 시사하는 것으로, 주요 지도부 직책일 가능성이 크다.

또한 최근에 완료한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와 환호를 받을 수 있다.

 

 

④ 금전 

당신의 재정은 충분히 탄탄해서 당신은 당신의 돈을 영원히 사용할 수 있을 것이고,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다른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고, 여러분은 공동체의 훌륭한 구성원으로 여겨질 것이다.

 

 

⑤ 건강 

건강 측면에서 가장 긍정적인 징후 중 하나인 완즈 6번 카드는 질병이나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된 것을 의미한다.

이는 특히 고치기 어려웠던 만성질환에 해당된다.

 

 

 

SIX OF WANDS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완즈 6번 카드는 실패, 오만, 그리고 나약함을 나타낸다.

당신이 한 일에 대한 주변의 냉소적이거나 부정적인 반응이 있을 수 있다. 

 

 

② 사랑 

연애 관계에 있어서 골치 아픈 징후인 이 카드는 불안정성과 취약함을 나타낸다.

처음에 함께 잘 지냈지만,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지는 않다.

가족, 돈, 가치에 대한 갈등은 두 사람을 갈라놓는 쐐기가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일을 해결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터놓고 대화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역방향 완즈 6번 카드는 데이트에 있어서 자만심과 이기심을 나타내는 표시이다.

여러분이 그것을 통찰력 있는 것으로 볼 수도 있지만, 파트너를 찾는 것에 관한 여러분의 까다로움은 여러분이 진정한 행복을 찾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불안은 여러분의 "선택"의 근원에 있다.

이 불안감을 극복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해 줄 누군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③ 커리어

역방향 완즈 6번 카드는 당신이 최근에 작업한 프로젝트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인정을 받지 못했음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출세하고 싶다면, 스스로 변화를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인정하고,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좌절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라.

 

 

④ 금전 

당신은 무모하고 재정에 대해 체계적이지 못했다.

돈이 당신에게 우선순위가 된 적은 없지만, 당신의 부주의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원망하기 전에 당신은 지출을 세심히 관리하여 재정 상황에 책임을 져야 한다.

 

 

⑤ 건강 

역방향 완즈 6번 카드는 오래 전에 사라진 것으로 생각되는 질병이나 부상의 재발에 대한 경고이다.

건강에 대한 어떤 자부심이나 완고함 같은 것은 접어두고, 건강 관리에 힘쓰고, 필요한 치료받아야 한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