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지팡이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3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20.
반응형

 

 

 

 

THREE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3 (정/역방향)

여행과 성공

 

 

 

완즈 3번 카드는 앞의 카드인 1,2번 완즈가 세운 길을 따라 계속된다.

이 카드는 여행, 탐험, 그리고 가능성을 현실로 바꾸는 데 필요한 선견지명을 갖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긍정적인 신호로, 한 사람의 모험이 성공했음을 나타낸다.

 

 

완즈 3번 카드는 땅 속에 단단히 심어진 세 개의 높은 지팡이를 옆에 두고 바다를 내다보고 있는 한 남자를 묘사하고 있다. 그는 선견지명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 닥칠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바다는 삶의 모든 도전과 기회를 상징하며, 단단히 세워진 세 개의 지팡이는 그 남자의 미래 계획에 대한 의지를 나타낸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완즈 3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단호한 몽상가이다.

그들은 아이디어가 많으며,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면에서 가능성을 본다.

그들의 낙관론은 믿을 수 없는 추진력과 집념에 의해서 이루어 지기도 한다.

그 사람은 거만하게 보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것처럼 행동할 수도 있다.

그들의 절제되지 않은 낙관주의의 단점은 그들이 과하게 경쟁적일 수 있다는 것이고, 이것은 종종 주변 사람들을 밀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숭고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떤 일에도 멈추지 않는 타입의 사람이다.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완즈 3번 카드는 앞을 내다보고 밝은 미래를 계획하는 것을 상징한다.

여러분은 열심히 일하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며, 세상과 자신에 대한 이해는 확대될 것이다.

 

 

② 사랑 

여러분의 관계는 잘 진행되고 있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 모두 편안한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여러분은 곧 함께 여행할 시간을 가질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서로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또한 이 카드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가 장거리 연애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미혼이라면, 여러분은 휴가 중에서나 혹은 외국 여행을 할 때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이전엔 관심이 없었던 사람과 이어질 수도 있다. 

 

 

③ 커리어

다른 사람들이 간과해 온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당신의 직종이 새로운 가능성을 보게 될 수 있다.

혹은 일반적으로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되는 면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생길 것임을 나타낼 수도 있다.

완즈 3번 카드는 당신의 본능을 신뢰하라는 표시이다. 인내하면 성공할 것이다.

 

 

④ 금전 

이 카드는 당신의 재정 상태가 곧 개선될 것임을 나타낸다.

지금은 사업을 확장하거나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에 좋은 시기이며,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은 후에는 이색적인 지방을 여행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⑤ 건강 

부상이 심했거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다면 이제 회복될 것이다.

완쾌된 후, 여러분은 너무 힘든 일을 하기 전에 새롭게 치유된 몸과 다시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건강함을 다시 한 번 감사하는 마음을 누리게 될 것이다.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완즈 3번 카드는 개인적인 여행에서의 장애물을 상징한다.

예상치 못한 차질을 겪고 나서 방향을 잃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고 있을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계획을 실현시키기 위해 애쓰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② 사랑 

이 카드는 연인과의 관계가 정체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과 당신의 연인은 서로 선호하는 것이 다를 수 있는데, 그런 것들이 극복하기 어려울 수 있다.

예를 들면, 한 사람은 해외여행이나 외국에서의 생활을 원하는 반면, 다른 한 사람은 그렇지 않아 많은 갈등과 분노를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는 장거리 연애가 실패하여 갈등이 생긴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파트너를 놓아주는 것도 고려해 봐야 한다.

 

 

③ 커리어

당신은 업무적으로 더딘 진행에 좌절감을 느끼고 있을 수 있으며, 당신의 성장은 무능한 상급자나 둔화된 사업 때문에 방해받고 있다. 당신이 다른 회사의 제안을 거절했다는 사실이 이 기분을 더 악화시킨다.

당신의 이상적인 커리어를 계획하기 위해 시간을 좀 가지는 것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이다. 

새 직책은 여행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④ 금전 

순자산을 늘리려는 당신의 시도는 대체로 성공적이지 못했다.

이러한 긴장은 파산이나 해고와 같은 임박한 재정적인 차질로 인해 더욱 악화될 것이다. 하지만 희망을 잃지 마라.

이것은 여러분이 재정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게 되는 동기가 될 수 있다.

당신은 결국 잃어버린 돈을 다시 벌게 될 것이다.

 

 

⑤ 건강 

이 카드는 당신은 오랫동안 병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보이지 않는 많은 증상들이 신체적이고 감정적인 고통을 야기시키고 있다.

인내심을 갖고 건강 관리에 힘써 가능한 빨리 치유해야 한다.

결국에는 완전히 회복될 것이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