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지팡이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2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19.
반응형

 

 

 

 

TWO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2 (정/역방향)

모험과 진보

 

 

 

완즈 2번 카드는 '에이스 완즈'가 성숙된 작품이며, 여러분이 새로운 기회를 포착한 후에 나올 일들, 즉 결정을 내리고 먼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것을 상징한다.

이것은 진보, 발견, 그리고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계로 나가는 것에 대해 말한다.

 

 

완즈 2번 카드는 거대한 영역이 내려다보이는 성에 있는 한 남자를 특징으로 한다.

그는 왼손에 지팡이를 쥐고 오른손에는 작은 지구본을 들고 있다.

그가 들고 있는 지팡이는 그의 새로운 계획을 상징하고, 꽃잎은 성장을 상징한다.

세계는 그가 세계를 손에 쥐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고, 그 풍경은 그의 엄청난 잠재력과 포부를 보여준다.

또한 모자의 빨간색은 그의 열정과 모험적인 성격을 나타낸다.

남자의 옆에는 장미, 백합, 크로스가 있다.

장미는 사랑을 상징하고, 백합은 희망을 상징하며, 크로스는 의사결정의 세 가지 지침인 믿음을 상징한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완즈 2번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은 카리스마와 매력으로 다른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자연스러운 리더다.

그들은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고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다.

또한 매우 용감하고 경쟁심이 강해서 목표를 성취할 수 있지만 그들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다.

성공을 향한 그들의 추진이 삶의 다른 부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완즈2 

 

1. 정방향 

 

① 해석 

정방향 완즈 2번 카드는 앞으로 나아가고, 세계를 발견하고, 여러분의 목표를 성취하는 것을 상징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편안한 지역을 벗어나 새로운 것을 탐험하기 위한 표시이며, 계획과 장기적인 결정을 상징한다.

 

 

② 사랑 

싱글이라면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동네를 찾아다니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새로운 로맨스로 이어질 것이다. 사랑을 찾을 때,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성찰하고 다른 사람이 여러분의 인생길을 바꾸지 않도록 하라.

연애 중이라면 여러분이 좋은 파트너이고 서로에게 잘 어울린다는 표시이다.

당신은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고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울 준비가 되어 있다.

가까운 미래에 함께 이사하거나 결혼하는 것과 같은 서로에게 장기적인 약속을 하게 될 것이다.

 

 

③ 커리어

이 카드는 당신의 커리어에 길조를 의미하며, 당신의 업무적인 성과는 더욱 높아질 것임을 나타낸다.

또한 여러분이 새로운 도시나 나라에서 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신호이기도 하다.

신중하게 계획하는 한, 당신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④ 금전 

이 카드는 재정적인 안정과 균형을 상징한다.

당신은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잘 가고 있다. 또한 곧 새로운 곳에서 휴가를 보낼 여유가 생길 것이다.

 

 

⑤ 건강 

여러분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노력의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함으로써 웰빙의 길을 계속 가는 것이 좋다.

 

 

 

완즈2 역방향

 

2. 역방향 

 

① 해석 

역방향 완즈 2번 카드는 여러분이 허우적거리고 있고, 방향이나 장기적인 목표가 부족하다는 신호이다.

여러분은 스스로 무엇이 여러분을 망설이게 하는지 알아 내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분의 삶을 조직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② 사랑 

여러분은 현재 파트너와 장기적으로 함께 하고 싶은지 잘 모르고 있을 수 있다.

여러분은 사회나 파트너로부터 함께 살거나, 약혼을 하거나, 아이를 갖는 것과 같은 실질적인 약속을 하도록 압력을 받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관계에 대해 의심이 생긴다면, 다음 단계를 밟지 않는 것이 좋다.

그것은 불가피하게 관계가 끝날 때,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천천히 생각하고 싶은지 아니면 관계를 완전히 끝내고 싶은지 곰곰이 생각해 보라.

싱글인 경우, 이 카드는 여러분이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을 망설여왔음을 나타낸다.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에 대해 스스로 불확실하여 새로운 연인을 만나지 못했을 수 있다. 

그러나 사랑을 찾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 필요는 없으니, 스스로를 속박하고 가둘 필요는 없다. 

 

 

③ 커리어

당신은 막다른 골목에서 일하거나 관심도 없는 업계에서 일하고 있다.

여러분의 불행을 무시하지 말고, 직업 상담가나 여러분이 믿는 누군가의 전문적인 조언을 들어보는 것이 좋다.

역방향 완즈 2번 카드는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더 명확히 알 때까지 여행을 하거나 해외 생활을 하는 등, 일을 좀 쉬라는 신호도 될 수 있다.

 

 

④ 금전 

당신은 장기적인 재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이 필요할 때, 상황이 알아서 잘 될 것이라고 믿는 경향이 있다.

실제 투자 전략을 구체화하고, 좋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⑤ 건강 

당신은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계획을 미루고 거나 정신 건강 전문의를 찾지 않고 있다.

꾸물거림은 당신이 삶의 다른 부분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고 있다.

여러분은 때때로 무력감을 느끼고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의미를 찾지 못한다.

근본적인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여러분이 목표를 달성하고 다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