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지팡이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 (정/역방향)-Ace of Wands

by mithras 2021. 3. 19.
반응형

 

 

 

 

 

Ace of Wands

ACE OF WANDS

 

 

[타로카드 해석] 완즈.1 (정/역방향)-Ace of Wands

순간을 포착하다

 

 

 

 

완즈 1번 에이스 카드는 창의력, 용기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이 타로 카드의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다. 기회를 포착하면 탁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카드에는 구름에서 손을 뻗어나와 큰 지팡이를 움켜쥐는 모습이 묘사되어 있으며, 멀리 언덕 꼭대기에 성이 있는 풍경이 보인다.

구름과 거대한 손은 높은 곳에서 여러분에게 제공되는 새로운 기회를 상징하면서, 하나님을 환기시킨다.

지팡이의 꽃은 성장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며, 뒤쪽에 보이는 성은 성공을 상징한다.

 

또한 언덕과 산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노력과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 카드가 나타내는 사람의 성격&특징 >


에이스 완즈(Ace of Wands)의 개성을 가진 사람들은 끈질기고, 추진력이 뛰어나며,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사람이다.
동시에 개인주의적 특성도 있어, 그 사람은 종종 자신의 의견이 가장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 

성공만이 자신의 가치의 결정 요인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기 위해 자신의 내면적 성찰이 필요하다.

 

 

 

 

1. 정방향 세계 카드

 

① 해석 

정방향 에이스 완즈 카드는 도약을 촉구하는 행동 지향적인 카드이며, 새롭고 흥미로운 무언가의 시작을 나타낸다.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열심히 일할 준비가 되어 있는 한, 지금은 모험을 할 수 있는 좋은 때이다.

 

 

② 사랑 

사랑에서, 에이스 완즈 카드(Ace of Wands)는 여러분이 연인과의 관계에서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는 신호이다.

이 새로운 시대는 열정, 재미, 그리고 흥분으로 특징지어질 것이니, 모험을 준비하라.

싱글인 사람들은 용기를 내서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 보라는 카드이다.

새로운 시작의 카드로서, 이 카드는 종종 다산과 임신을 상징하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아기를 가지려고 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③ 커리어

여러분의 열정과 강한 직업윤리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 성과를 거둘 것이다.

지금 당장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직업적인 평판이 좋아지고 승진할 수도 있다.

특히 한동안 직업을 찾지 못하고 있었던 사람의 경우에는 곧 새로운 직장이 눈앞에 펼쳐질 수도 있다.

 

 

④ 금전 

소액의 일시금으로 선물, 상속 또는 복권 당첨금으로 받게 될 수도 있다.

이 돈을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투자하거나 미래에 투자하는데 쓰는 것도 좋을 것이다.

 

 

⑤ 건강 

완즈 에이스는 곧 임신이 될 것이며, 임신은 건강하고 성공적일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아기를 가지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 카드는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2. 역방향 세계 카드

 

① 해석 

역방향 완즈 에이스 카드는 지연, 좌절, 그리고 의욕의 부족을 나타낸다.

당신은 자신에 대한 의심, 자기 혐오, 그리고 변화에 대한 저항으로 미래의 발전을 막고 있다.

당신의 삶이 정지해 있으며, 어떻게 빠져나갈지 모르고 있을 수 있다.

 

 

② 사랑 

만약 여러분이 미혼이라면, 이 카드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좋아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 자신을 억제하고 있다는 신호이다.

그들에게 진정한 자신을 알 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역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데이트할 때 자연스럽게 행동할 수 있을 만큼 자신감이 생길 때까지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라. 

역방향 완즈 에이스 카드는 사람들이 이 위험을 감수하는 당신에게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연애를 하고 있다면 불임, 또는 화해할 수 없는 삶의 목표 등 극복하기 어려운 장애에 직면했을 수도 있다.

이로 인해 파트너와의 거리가 멀어졌을 것이다.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은 오랫동안 수면 아래에서 끓어오르고 있으니, 이제는 그것들을 완전히 해결할 때이다.

 

 

③ 커리어

직업적으로 실망스러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당신은 취업이나 승진에서 거절당할 수도 있다.
이 카드는 또한 여러분의 현재 위치에서 지루함이나 불만의 감정을 나타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업종 변경이나 이직에 대해 생각해 왔다면, 이제 여러분을 더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을 찾도록 노력해 봐도 좋을 것이다. 

 

 

④ 금전 

당신은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동시에 지출도 늘어날 수 있다.

빚을 지게 되면 자신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게 되니, 지출을 줄이고 가까운 미래에 위험한 투자를 피하는 것이 좋다.

 

 

⑤ 건강 

이 카드는 불임, 유산, 어려운 임신의 징후이다.

또한 운동법이나 식이요법을 고수하려는 의욕의 부족을 나타낼 수 있다.

지금 노력을 기울여야 미래의 후회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3. Yes or No 질문

 

Y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