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메이저카드

[타로카드 해석] 7. 전차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17.
반응형

 

 

 

 

The Chariot

 

 

[타로 해석] 7. 전차 (정/역방향)

강건하고 두려움이 없다

 

 

 

전차 카드는 승리, 정복, 지배를 상징한다.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여러분의 노력과 끈기가보상받을 것이라고 약속한다. 

 

 

 

검은색과 흰색 스핑크스가 전차 앞에 앉아 있다가 호출되면 전차를 끌 준비를 한다.

이 2 스핑크스들는 성공하기 위해 지휘하고 제압해야 하는 반대 세력을 상징한다.

전차 운전사는 승리자로서 모든 인간들 위에 홀로 서 있다고 말하는 것처럼 도시 위로 솟아 있다.

전차는 별의 캐노피 아래에 있는데, 이것은 그가 신이나 하늘 위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지구와 물질계의 원소 상징인 운전석의 광장은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 개인으로서의 전차 카드 >


전차 카드는 의지가 강하고 두려움이 없는 자에게 나타난다.

이 카드는 무엇보다도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하려는 의지와 함께 성공하려는 의지를 나타낸다.

전차를 타고 있는 사람은 아직 성공하지 못했지만 아마도 지나치게 자신만만하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급진적인 행동을 할 수도 있으며, 장애물이 그의 길을 방해할 때 갈등을 일으키고 심지어 폭력을 행사할 수도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1. 정방향 전차 카드

 

① 해석 

전차는 여러분이 끝까지 노력을 하겠다는 결의를 보여 준다.

성공은 시련과 고난 넘어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목표에 재투자하고, 야망을 두 배로 늘려야 한다.

 

 

② 사랑 

전차는 일반적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것의 중요성을 나타낸다. 

진지한 연인 관계를 추구하기 전에 여러분의 초점을 자신에게로 옮기고 스스로의 감정을 평가하는데 시간을 가져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연애 중이라고 한다면, 여러분 자신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찾도록 하는 것이 좋다. 

가까운 미래에 자신의 목표를 우선시하는 것이 중요해질 수도 있다.

 

전차 카드는 과도한 진압의 표시로 해석되기도 하는데, 아마도 당신은 누군가를 너무 억지로 쫓고 있거나,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을 질식할 정도로 억압하고 있을 수 있다.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여러분의 행동과 목표를 다시 평가해야 한다.

 

 

③ 커리어

동료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지나치게 신경 쓰는 것은 당신을 망설이고 주저하게 만든다. 

여러분의 야심찬 아이디어는 동료들에 의해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자신의 입장을 견지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지금 당신의 생각에 자신감을 갖는 것은 결국 결실을 맺을 것이다. 

현재 직업을 찾고 있는 경우 통신, 소프트웨어 또는 품질 관리 관련 직업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④ 금전 

당신의 재정은 횡재나 임금인상의 형태로 좋아지려고 한다. 

빚이 있다면 지금이 갚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빚이 없어지면 자전거나, 자동차와 같은 이동수단이나 비행기표를 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⑤ 건강 

지금과 같은 당신의 높은 에너지 수준은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늘어난 체력과 활력으로 꾸준히 운동을 하면 기대했던 것 보다 건강이 더 좋아질 것이다. 

 

 

 

2. 역방향 전차 카드

 

① 해석 

역방향 전차 카드는 성공을 거두지 못한 채 야망과 추진력을 더 이상 발휘하지 못하고 멈춰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인내심이 필요하다.

빠른 속도로 전진하는 데는 그만한 비용이 필요할 것이고, 당신의 무모함에 대한 대가를 곧 치르게 될지도 모른다고 경고한다.

 

 

② 사랑 

연인에게 중요한 약속을 지키도록 강요하거나, 스스로 다음 단계를 밟는 것은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지금은 중요한 관계를 결정할 때가 아니다.

속도를 늦추는 것이 필요하며, 연인 관계가 서서히 진전될 때를 즐기는 것도 결과적으로 더 오래 지속되는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③ 커리어

역방향에서도 전차 카드의 주요 의미는 추진력과 야망이다. 

그러나 역방향 전차 카드는 자신의 상황을 재평가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내는데, 너무 많은 일을 맡거나, 준비가 덜 된 일을 맡으려고 하고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④ 금전 

대규모 투자나 비즈니스 거래를 하지 말아야 한다. 

"인내는 미덕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당신의 대담한 거래는 역효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 

어떤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충분히 생각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⑤ 건강 

역방향 전차 카드 또한 여러분이 의욕과 정력의 폭발을 경험할 것을 나타낸다. 

그 에너지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그것을 파괴적인 방향에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성공하려는 자신의 욕망을 관리하는 것은 동기를 찾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지만, 여러분의 승리는 성찰과 행동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에 달려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3. Yes or No 질문

 

전차 카드 = Yes!

 

전차 카드는 지금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라고 말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