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메이저카드

[타로카드 해석] 3. 여황제 (정/역방향)

by mithras 2021. 3. 17.
반응형

 

 

 

 

The Empress

 

 

 

[타로카드 해석] 3. 여황제 (정/역방향)

다산과 관능

 

 

 

3번 카드 여황제는 여성의 힘, 풍요, 양육, 가정과 가족의 사랑을 상징한다. 

이 카드는 특별한 행복무한한 행운을 의미한다는 점에서 특히 긍정적인 카드로 여겨진다. 

 

 

 

황후는 앞을 똑바로 바라보며 호화로운 주황색 방석과 천으로 장식된 돌 왕좌에 앉아 있다.

그녀의 왼손은 무릎 위에 가볍게 올려져 있고 오른손은 쿠션 위에 얹힌 채 세계의 세계에 둘러싸인 솟아오른 홀을 잡고 있다.

그 홀 옆에, 12개의 별들로 이루어진 왕관이 그녀의 긴 금발 머리 위에 있다.

흰색 별 모양으로 장식된 금색의 왕관을 쓰고, 꽃무늬로 장식된 가운은 느슨하게 땅에 떨어진다.

그녀의 발 아래에는 노란 곡식들이 자라고 있다. 

그녀의 왼쪽으로 물이 흐르고 있으며, 짙은 녹색의 나무들이 있다. 맞은편에는 사랑과 예술, 미의 지배자인 금성의 상징이 새겨진 하트 모양의 방패가 있다.

여황제는 이 생에 들어가는 문을 의미하는데, 이는 지상 낙원인 에덴동산으로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이고, 그녀는 영적인 정원으로 통하는 비밀 통로를 알고 있다.

 

 

 


< 개인으로서 여황제 카드 >


한 사람으로서 여황제는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관능적이고, 아름다운 만큼 카리스마 있는 사람을 말한다.

여황제로 대표되는 사람들은 매우 창의적이고 매우 지적인 경향이 있으며, 종종 특히 경쟁적인 예술 분야에서 성공을 누린다.

그들은 예민하고 이타적인 사람들이며 훌륭한 양육자이며 훌륭한 부모들이다.

집중적이고, 천상적이며, 헌신적인 개인으로, 그들은 종종 비영리 단체에서 일하는 것을 발견한다.

평균 이상의 지능, 감정적, 지적, 그리고 상황을 꿰뚫어보고 완수하려는 결단력을 가진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몰두하기로 선택한 어떤 프로젝트든 성공시키는 것을 즐긴다.

 

 

 

 

 

1. 정방향 여황제 카드

 

① 해석 

다른 무엇보다도 여황제 카드는 당신이나 가까운 누군가가 임신 중이거나, 곧 임신할 것이라고 강하게 암시한다. 

실제 출산의 의미가 강하기도 하지만, 이 카드는 새로운 생각이나 새로운 현실의 "출생"으로 해석 될 수도 있으며, 심지어 영적인 재탄생을 나타낼 수도 있다.

 

여황제는 종종 찾는 사람들에게 안심을 시켜주기도 하는데, 이는 여러분의 모든 노고가 결국에는 성과를 거둘 것이며, 현재 여러분이 느끼고 있을지도 모르는 어떤 재정적인 불안도 곧 사라질 것임을 나타낸다. 

 

 

② 사랑 

사랑에 있어서 여황제 카드가 나왔다면 이보다 더 긍정적일 수 없다. 

연애 중이라면, 여황제의 영향을 받아 더욱 사랑스럽고 사랑이 강렬해질 것이다. 

만약 싱글이라면, 조만간 진정한 인연이 당신을 찾기로 결정할 지도 모른다. 그 순간을 즐기면서 순조롭게 진행하면 될 것이다. 

 

 

③ 커리어

일과 경력에 관해서도 여황제 카드는 매우 긍정적이다. 

여황제 카드는 가정이나 패션, 미용 산업 직종을 의미한다. 

현재 직업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곧 좋은 직장이 생기며, 직장 안에서 리더 역할을 하게 되거나, 특정 프로젝트를 맡게 될 것이다. 

만약 지금 직장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황제는 고민에 사로 잡혀있지 말고, 흐름에 맡기라고 말하고 있는데, 당신의 상황은 이미 상당히 좋아지고 있는데, 당신이 그것을 아직 깨닫지 못했을 수도 있다.

 

 

④ 금전 

여러분의 재정은 좋아질 것이며, 여러분의 부를 조금씩 나누기 시작할 때이다. 

일반적인 자선 사업을 통해서나, 아니면 단순히 가족이나 친척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줌으로써 나타날 수 있다. 

또한 지금이 투자하기 좋은 시기이며, 자신이 상대적으로 깊은 수준에서 자신의 본능을 인식할 수 있다면, 자신의 본능을 따르는 것이 좋다. 

 

 

⑤ 건강 

여러분이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임신이 임박했다는 것을 강하게 암시하기 때문에 매우 긍정적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임신을 피하고 싶다면 피임에 관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2. 역방향 여황제 카드

 

① 해석 

역방향 여황제 카드는 양육이 가장 필요한 시기에 부주의와 방치를 나타낸다. 

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사랑, 보안, 지원을 해줄 수 없는 최근의 엄마를 나타내는 것일지도 모른다. 

방치하고 있는 것은 기업체, 개인적 관계, 혹은 가정생활을 지칭할 수도 있다. 

역방향 여황제 카드는 질문자가 육체적으로 매력이 없다고 느낄 때 나타나기도 하는데, 잠시 물러나서 상황을 더 현실적으로 바라보고, 자신에게 조금 더 많은 공을 들여야 한다고 권한다. 

 

 

② 사랑 

현재 당신은 연인과의 관계를 위태롭게 할까봐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지 않고 있을 수도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거절당하거나 상처 받을 수 있다는 두려움에 쌓여 있을 수 있다. 

진정한 사랑을 계속 유지하려면 진실되어야 할 것이다. 

 

 

③ 커리어

이 카드가 업무와 관련되어 역방향으로 나타난다면, 여러분의 기여가 인정받지 못할 것이 걱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이것은 실제 현실보다 여러분 자신의 불안과 관련이 있다. 

대다수의 동료들은 당신을 신뢰하고 있다. 

당신의 감정 상태를 고려할 때, 지금은 직업에 관한 어떠한 경솔한 결정도 내릴 때가 아닌 것이 분명하다.  

 

 

④ 금전 

재정에 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장 어떤 특정한 재정 위기가 있지도 않으며,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책임감 있는 선택을 하고, 유흥에 빠져 있지만 않으면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재정적으로 안정을 찾을 것이다. 

 

 

⑤ 건강 

역방향 여황제 카드는 종종 감정적인 문제들로 인해 건강을 돌보지 못하고 손상시키고 있는 것을 나타낸다. 

우울증과 전반적인 부진, 혹은 무기력함은 지난 시간 동안 여러분 자신을 더 잘 돌보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다.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여 감정적으로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것이 좋다.  

 

 

 

3. Yes or No 질문

 

여황제 카드 = Yes!

 

 

 

 

 

반응형

댓글